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9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키 170이야 65키로에서 뺐어 이전에는 몸매 콤플렉스 너무 심해서 아예 원피스만 입었어 바지 입는 일 있는날엔 학교 안가고 다리 가리고 숨어서 사진 찍었어 그래서 몸 버려가면서 살 뺐는데 아직도 뚱뚱해 보여 

성형외과에서도 마른 체형이라고 했는데 그냥 하는 말같아 아직도 너무 돼지같고 괴롭다 빵이랑 과자랑 케이크랑 치킨 먹고싶어 너무 힘들어 그냥 정신적으로도 괴롭고 먹는거자체가 죄책감든다 맛있는거 먹고 행복하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헉 진짜 그만해도 되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5도 괜찮은 몸무게였는데ㅠㅠㅠ 스트레스 넘 많이 받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다 80키로대로 봤거든 내가 몸무게에 비해 많이 나가보여 지금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70에 48이면 연예인보다 더 말랐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0이면 65도 근육이 있다면 보통인편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숫자만 보면 그런거 나도 아는데 그냥 아닌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0에도 48이면 날씬하다는 소리 듣는데 하물며 170에는 정말 길거리에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도 말랐다고 할 거야 너무 본인을 옭아매지 마 ㅠㅠ 쓰니는 있는 그대로도 너무 예뿐 사람이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아니야ㅠ 170인데 48이면 진짜 마른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하지...ㅠㅠ 나도 그냥 힘들다ㅠㅠ 미아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야 뭐가 미안해 너무 힘들면 상담 한번 받아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65에 50인데도 말랐다는 소리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 진짜 마른거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나도 그렇게 보이고싶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 중에서도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쓰니랑 비슷하게 생각하능 애 있었거든? 근데 걔는 일부러 옆에서 내가 예쁜 옷 입어보라고 막 꾸미게 했는데 그러다보니까 점점 자신감 생기더라! 쓰니도 예쁜 옷 많이 입어보고 해봐 진짜 자신이 달라보일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통통한 사람 사진 보고 쓰니 거울 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똑같아보여 난 예전부터 무게보다 더나가보여서 그런가봐 답답하지... 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안 답답해 나도 키 크고 많이 말랐는데 쓰니랑 비슷한 상황이야 솔직히 이런 생각 고치기 많이 힘듦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160에 36나갈때 진짜 심할때는 3일간으로 쓰러진적있어서 빠진 살은 위험항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말랐구나 이제 건강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신과 상담받아보는 건 어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취제 1유형 하는거 주변에 말 안하는게 낫지?
22:25 l 조회 1
커피 먹으면
22:25 l 조회 1
36살 남자친구
22:25 l 조회 1
쿠팡 알바 살 잘 빠져?
22:25 l 조회 1
까르보불닭에 마요네즈 넣어먹으니깐 꾸덕하고 맛있다
22:25 l 조회 3
다이어트 3일밖에 시간 없는데 효과 있긴 할까1
22:24 l 조회 11
늦게까지 하는 가게들이 많이 사라져서 슬퍼ㅠㅠ 요즘 먹자골목도
22:24 l 조회 7
요즘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전부 그놈이 그놈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나
22:24 l 조회 4
12월 30일생인데 만나이 써도 돼?3
22:23 l 조회 11
남익) 12시간정도 답장없다가 답장5개 온건7
22:23 l 조회 40
내일 메이크업엔 뭘쓸지 한참 고민했는데
22:23 l 조회 21
claude 진짜 불쾌한 골짜기다.....
22:22 l 조회 13
건성 vs 지성 뭐가 더 좋은 거 같아7
22:22 l 조회 21
대학생인데 아빠 돌아가셨거든 14
22:22 l 조회 38
연어 후토마키 오늘 시킨거 내일 먹어도 되나??
22:22 l 조회 3
무신사 살거뭐있어?
22:22 l 조회 8
얘들아 뭐가 제일 기엽니 ‼️‼️2
22:22 l 조회 25
우리아빠 사고났는데1
22:22 l 조회 16
나 오늘 인생 첫 회식을 했는데 너무 조용히 있던걸까?
22:22 l 조회 21
이제 일본에 좀 유해질때가 된듯
22: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