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0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토트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내주변보면 우리집만 화목하지않은것같아 

엄마아빠보면 맨날 싸우는것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우리 부모님은 별거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맨날싸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립이 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때부터 싸우고 지금 따로사는중..게다가 나 중딩땐 오빠 사춘기때문에 말도 아녔었지 지금은 그래도 따로살아서 나은데 화목하진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목해 친구들한테 얘기하면 이런 집 첨 봤다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집은 화목해 근데 옛날엔 위기도 있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막 엄청 가족끼리 친하고 화기애애하고 그러진 않는데 잔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뭐라 해야하나... 겉으로 보기에만 화목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잔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은 화목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아니 집에서 살다가 우울증 걸렸어ㅋㅋㅋ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은 나만 사고 안치면 화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모님은 그냥 이혼하는게 더 힘들어서 같이사는중 그나마 자식이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목하진 않음 엄마아빠 사이에 사랑 없는 거 이미 다 보이고 조마조마한데 티 안내고 있어 ㅋㅋ 그냥 날 위해 이혼 안하고 쭉 살아줬음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목하긴 한데... 가끔씩 큰소리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맨날 싸우지만 화목하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집은 화목해
엄마아빠 둘이 사이 좋으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그런 평범한 집 -> 이혼 -> 화목 ^_^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매해.. 어떨 때는 정말 화목하지만 싸울때는 난리남 약간 긴장상태야 항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맨날 말다툼 함.. 화목하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우린 갠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엄마아빠이혼하고나서 엄마랑 같이 사는데 우리가족 너무 화목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화같은 화목함은 아니고 그냥...싸울땐 엄청싸우고 친할땐 친하고...근데 겉으론 화목해보여도 실상은 안그런경우도 꽤있어 겉으로만 봐선 모르는거당 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20:43 l 조회 1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
20:42 l 조회 11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1
20:42 l 조회 6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2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4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2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9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8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0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31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1
20:39 l 조회 52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29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7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2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20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6
20:38 l 조회 22
지루성 두피염이면 머리 많이 빠짐?
20:38 l 조회 4
오늘 비소식 있었구나??2
20:3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