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메신저백 같은 거 안 매고 저런 크로스백만 있어서 저거 골랐어! 가방도 원래 안 들고 다녔는데 가방 선물 받고 들고 다니니까 편해서 매고 다닌대 가방이 그거 하나밖에 없댔어 그래서 애인 생일선물로 저거 사줄까 하는데 어때? 사게되면 내것도 사서 커플로 매고 다닐 생각중이얌! 사귄지는 40일정도 됐고 내가 생일 며칠전이였는데(애인이랑 생일 한달도 차이 안 나) 저거랑 비슷한 가격대 선물 받아서 저거 줄까하구.... 아니면 돈을 좀 더 써서 커플맨투맨이랑 가방 둘 다 줄까?.. 아예 가방 말고 커플 맨투맨이 나을까? 둥이들의 도움이 필요해ㅠㅠㅠㅠ
애인이 원래 매고 다니던 가방은 이거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