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6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6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 장학금이랑 알바비로 요번에 여유도 있어서 끊어줄건데 엄마한테는 인스타 이벤트 당첨이라서 남들보다 할인가로 계속 다닐수 잇다고 하고 거기 선생님하고 엄마한테 알려주는 가격 미리 맞춰둘려고 그럴건뎅...
대표 사진
익인1
웅 괜찮을거같다ㅠ 쓰니 천사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완전 좋다! 대신 엄마가 다른분들이랑 대화하다 알게되실수도 있으니까 아는 지인이라 할인받은거다 뭐 그런식으로 얘기해도 좋을 것 같아 쓰니 완전 착하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지인할인이라 다른 회원들한텐 소문내면 안된다는 식으로 말해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조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천사 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이거 좋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천사.. 감동받고 가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람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착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천사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넘 천사야.. 마음 정화받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천사냐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쓰니 천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음이 따뜻해지고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멋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천사다 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착하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천사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넘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그렇게 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구나,,,천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복받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천사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짱착하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아좋아 완전 효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멋있다 천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오늘도 엄마랑 싸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맘이 너무 예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솔직하게 엄마 선물드리려고 이미 끊었다고 환불 안받을거라고 하고 드리는거 어때? 내심 엄청 좋아하실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6 환불받을때 수수료 뗀다고 하면 그냥 열심히 다니실 것 같아 지인할인이라고 하면 계속 그 가격이라고 생각하실텐데 선물이라고 말씀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좋은 일이니까 솔직하게 말씀 드려도 될 것 같은데
여유 생겨서 그러니까 부담 안 가져도 되신다고 하면 좋아하실 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
8:38 l 조회 6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1
8:38 l 조회 9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1
8:37 l 조회 19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
8:37 l 조회 3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6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0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6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5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4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16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1
8:37 l 조회 5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5
8:36 l 조회 1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3
8:35 l 조회 37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9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5
8:34 l 조회 18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