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8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과랑 선택한 이유 말해줄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간호학과, 미국살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드라마보다가 간호학과 꽂힌것도 있고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등학교때도 무역했는데 딱히 갈데가 없기도했고 그나마 무역 재밌을거같아서 갔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영학부, 사업하고 싶어서 + 그 외에 딱히 가고싶은 곳이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공과.. 고딩때까지는 재밌었는데요........ 재밌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과는 아니지만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러분 아이티는 지옥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자과 취업잘된더해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섬유디자인전공...패션디자인가고싶었는데 미술학원 선생님이 패디과랑 똑같은거라고 거짓말함...ㅠㅠ..근데 내 적성에 너무 잘 맞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전자과 회사를 창업하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료공학과 동물이 너무너무 좋아서 그들의 삶을 조금더 윤택하게 만들어주고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윗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마지막까지 스윗하길ㅠㅅㅠ... 동물의료기기 꼭 싸게 만들어서 보급해줄게ㅜㅠ 세상의 모든 동물들아 신체하나가 없다고 버려지는걸 내가막을수 있게 해죠 제발 내가 중간에 전공교수 짱나서 자퇴하질않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행정학과, 공익 실현방안에 대한 숙고의 시간, 그리고 공직에 나가기 전에 이에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고싶었음
근데 현실은...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사초생)들아 한달에 얼마남아?
13:38 l 조회 2
사기업은 gtq 따야해?
13:38 l 조회 2
우리엄마 인터넷으로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13:38 l 조회 6
헐 트럼프가 국방부를 전쟁부로 바꿨구나
13:37 l 조회 9
편의점 알바 해본 사람 있어??
13:37 l 조회 4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6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
13:37 l 조회 14
헤어샵에서 샴푸만 하면 드라이도 해줘??
13:37 l 조회 3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2
13:37 l 조회 16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7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1
13:36 l 조회 13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3
13:36 l 조회 10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7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6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10
13:35 l 조회 40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4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13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3
13:34 l 조회 121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