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4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다들 계속 서있어..? 오늘 첫날인데 진짜 너무 지친다 흐유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예전에 할 꺼 다 하면 앉아있었어 매니저들도 다 앉아있었는데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아예 앉는 자리가 없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따로 의자같은거 말고
그냥 그 뭐라하지 플라스틱 우유각 이런거에 앉아있었음
다른 사람들 하는거 봐서 눈치껏해야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좀 지나면 눈치 봐가면서 쉬어야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첫날에는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배우자나 어쩔 수 없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런데 아예 쉬는 공간을 없앴더라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여기저기 카페 3군데 일해봤는데 앉아있는곳 없어 8시간동안 서있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지금 다리 아파주게굣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ㅠㅠㅠ적응해야해ㅠㅠㅠㅠㅠ 나도 그래서 알바 시작한 뒤로 다리 항상 부어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ㅠㅠㅠ진짜 못하겠다 이거ㅠㅠ익인이는 다리 특별히 풀고 이런 건 없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냥 퇴근하면 바로 집가서 마사지해주거나 L자다리 하면서 누워있어 ㅠㅠ 일하면서도 짬짬히 다리 풀어주고 진짜 가끔 안 바쁠때는 직원들끼리 서로 돌아가면서 화장실에서 5분정도 앉아있다가 옴 ㅋ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흑 ㅠㅠㅠㅠㅠㅠㅠ소소한 꿀팁들이다 땡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카페 아니고 브랜드 특히 직영점은 휴게시간 외에 정말 1도 안 앉아있음. 8시간 서있고 돌아다니고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맞아 브랜드인데 계속 서있고 앉을 틈도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삐빅 정상입니다 ㅋㅋㅋ 딱히 할일 없고 한가해도 그 시간에 청소/정리/준비하지 앉아있는 일 없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행주로 닦거나 고객들 뭐 해돌라는 거 들어주고... 진짜 허리 다리 다 아프다 ....,, 난 왜 헬알바에 카페 안 들어가는 지 오늘 의문 들었ㅅ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페가 레알 3D 직종이야 ㅋㅋㅋ 그래서 카페에서 일해본 사람들은 카페 브이로그 보면서 다들 비웃는 거 ㅠㅠㅋ 처음 1~2주 정도는 나는 다리 절뚝거리면서 걸었어. 너무 아파서 ㅠㅠ 근데 한달쯤 되면 적응돼서 그냥저냥 일함 ㅋㅋㅋ 운동화 편하고 쿠션감 좋은 걸로 잘 챙겨신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진짜 이거 안 겪어보면 모른더......,...너무 지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뭐라도 하고있는게 더 나은것같아ㅠㅜ할 일 없이 그냥 서있기만 하면 진짜 넘 힘들지 않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마자ㅠㅠㅠㅠ 차라리 음료주문이라도 들어왔으면 싶음 ㅌㅌㅋㅋ큐ㅠㅠㅠㅠ 괜히 혼자 시럽통 닦고 그럼 ㅌㅌ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생했당ㅠㅠㅠ몇시간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시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겠다.. 난 초반엔 할만했는데 이주쯤 지나니까 피로가 몰려오더라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격연락
23:34 l 조회 6
나 영어 스피킹 잘하는데 문제가 있음
23:34 l 조회 5
셋로그 봤는지 안봤는지 떠??????
23:33 l 조회 3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면 입에 세균 하나도 없어?
23:33 l 조회 4
애비 싫어하는 애들아 이유 뭐임? 1
23:33 l 조회 4
연봉 3000으로 입사햇는디 첫 월급 세금띠고 160이야 1
23:33 l 조회 7
장거리연애중인데 갑자기 사내연애해보고싶음
23:33 l 조회 5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3
23:33 l 조회 13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1
23:33 l 조회 5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4
23:33 l 조회 6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4
23:33 l 조회 10
업무용 휘뚤마뚤 갤탭 11 비싸?2
23:32 l 조회 2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
23:32 l 조회 5
클렌즈 주스 진짜 효과 직빵인거 추천해줄사람??
23:32 l 조회 2
구라안까고 인생 뽕브라 추천함
23:32 l 조회 14
백수익들 몇살이야?2
23:32 l 조회 14
내일 연차인데 지금 마라탕먹고싶어 2
23:32 l 조회 3
남자친구 고속도로에서 미아 될뻔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1
23:32 l 조회 11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3
23:31 l 조회 65
난 오늘만 살아4
23:3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