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47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65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나랑 친구1이랑 친구2랑 셋이서 얘기하고있는데 어쩌다가 부모님 얘기가 나왔어(절대 나쁜얘기아님. 좋은쪽으로) 

근데 내가 엄마아빠랑 많이 닮진 않았어. 자세히보면 닮긴했는데, 평소에 닮았단소린 안들어 

그래서 부모님얘기하다가 친구1이 나한테 “아맞다쓰니는 부모님이랑 완전 안닮았더라!”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여기까진 진짜 아무렇지않고 전혀 기분나쁠 포인트가 없는데, 친구 2가 나한테 “설마 대리모쓴건 아니겠지!?!ㅋㅋ” 이랬어... 물론 얘는 장난으로 말한거긴 한데 좀 기분이 나빠... 내가 이상한거니 아니면 너네가 보기에도 심하니..
123456

대표 사진
익인534
와... 내용보고 진짜 헉함...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Me처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대리모는 진짜 아니다.... 어떻게 이런 말이 농담으로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그건 인성 문제 아니야? 나이도 어느정도 있을텐데 그런 발언을 하는건 철이 없다는 문제가 아닌거같아 그 아이랑 얼른 손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ㅍㅏ친거아니야? 그런얘기를 함부로하냐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ㅁi쳤네 ㅇ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대리모라니 저게 장난으로라도 나올 말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1
친구2.... 아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엥? 입양도 아니고 대리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가정교육 독학 수준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할 말이 있고 못 할 말이 있지 장난으로 할 말 아니지 않나 저건 무슨 생각으로 저런 말을 뱉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내가 지금 뭘 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와 무례한데... 생각없이 막 뱉은 말인것같아 기분나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주워왔다고도 아니고 대리모라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대리모라니.................. 난 기껏해야 다리밑에서 주워왔지 드립정도만 생각했는데 와....
6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0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7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4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7
11:12 l 조회 31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7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8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5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5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1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