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2학기 때까지만 해도 평균 4.4-5 됐거든? 근데 편입하고 나서 진짜 1도안함 3.6-7 인데도 진짜 할 생각 없고 진짜 왜이러지 ㅠ 노답 그런의미로 정신차리는 말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