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6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돈에 비해 별차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눈동자가 지금 좀 가려져있는 상태라 그것만 다 보여도 확 달라질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눈동자 가려지는거 좋아해서,, 해도 눈매교정은 안할 생각이었어ㅠ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그럼 쓰니말대로 해도 별차이 없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교정하고 눈 또렷해지면 더 예뻐질까? 너무 고민된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징 근데 쓰니가 지금 눈이 사막여우상 ? 고양이상 ? 있지의 예지 그런 느낌 ㅇㅇㅇ
만약 쓰니가 이 느낌을 계속 유지하고 싶으면 쌍수하고 후회할 수도 있어 근데 꼭 이 인상을 유지하지 않아도 되는거면 나는 쌍수 추천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앗 나 그런 상으로 보여?! 그럼 나 질문 좀만 더해도 될까?? 난 가로로 길고 눈동자 좀 반 보이는 눈 원하는데 쌍수하면 반대로 될까? 쌍수하면 지금보다 덜 고양이상 될까? 난 고양이상 되고싶은데 너무 고민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근데 성형외과에서 눈을 가리게 하는걸 해줄지 모르겠어 내가 성형에 대해 잘 아는건 아니지만 .. 눈수술을 할 때 보통 안검하수 치료목적으로도 많이 하잖아 ..! 근데 아무래도 쌍수를 하다보면 눈동자를 가리는 눈이 되는건 좀 힘들지 않나 싶어ㅜ 그리고 고양이상은 충분히 유지할 수 있을듯 ! 지금은 내가느끼기에는 있지 예지 느낌이 팍 나고 만약 수술하게 된다면 이 느낌은 확 없어질거같아 어떤 고양이상이 될지는 의사쌤들의 능력에 따라 갈릴거고! 일단 병원 여러군데 다녀보면서 쓰니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꼭 물어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자세하게 알려줘서 정말 고마워ㅠㅠㅠ 아무리 상담 받아도 확신이 안서서 너무 고민된다.. 병원 많이 다녀볼게 고마워 좋은밤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 근데 쓰니 눈 자체가 꼬리가 좀 올라가있어서 고양이상은 유지될거야! 쌍수하게 된다면 꼭 성공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
16:56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1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
16:56 l 조회 3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4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1
16:55 l 조회 14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9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0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4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0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