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58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인제 한 달 된 신입인데 출퇴근 시간도 왕복 2시간 반 정도 되고 나 혼자 일 서투르거 어리고 그러니까 서럽고 다들 잘해주시긴 하는데 그거랑 별개로 그냥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한 달 째면 진짜 뭐든 다 힘들 때지... 직장이라는 게 참 옆에서 동기나 선배들이 잘 챙겨준다고 챙겨줘도 다 형식적인 느낌이고 마음 둘 곳도 없고 그렇더라ㅠㅠ... 그래도 쓰니 너 취업 성공해서 꿋꿋하게 일하고 돈 버는 거 정말 대단한 거야 당장은 힘들겠지만 몇 년 뒤에 성공해 있을 쓰니 모습 생각하면서 힘내자 나도 또래에 비해 일찍 취업한 케이스라 그 생각으로 버텼거든 이번 월급 타면 예쁜 옷도 사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고 친구도 만나고 기분전환 좀 해 그리구 회사는 그냥 '돈 버는 곳' 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해버리면 쪼오오오오금이나마 편해지더라 회사 일에 너무 큰 의미 두지 마 아 그리고 내일 출근길에 들을 음악으로 back number-sister 추천할게 이 시국에 일본 곡이라 좀 그렇긴한테 가사 찾아보고 들어줬으면 해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 글 고마워,,, 엉엉 울면서 친구랑 통화하고 왔다... 나는 카페 직원이라 로테이션 근무라 스케줄도 맨날 다르고 그래서 더 힘들더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볼게 나도 길게 답글 써주고 싶은데 아무말도 생각 안 난다...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글 안 달아도 괜찮아! 카페면 손님 상대하는 거라 더 힘들겠다 서비스직 진짜 어렵지ㅠㅠ 카페 일 배우는 거 자체도 고역인데 매번 새로운 손님 상대해야 하고 긴장해야 하고... 그래도 적응하면 언제 그랬냐는듯 괜찮아질거야 기운내! 한바탕 울었으니까 이제 맛있는거 먹고 푹 자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
21:33 l 조회 1
고1 동생 도박했대
21:33 l 조회 1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1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1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
21:33 l 조회 1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
21:32 l 조회 3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1
21:32 l 조회 8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5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2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4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2
21:31 l 조회 21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1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2
21:31 l 조회 7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
21:31 l 조회 11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정시 단국대치대면 공부 얼마나 잘한거임?
21:31 l 조회 5
성인이 되면 방구 더 많이 뀌게 되나?1
21:31 l 조회 5
위고비맞고 두달동안 10키로 빠짐
21: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