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4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말인데 대충 연습은 했거든?

처음에 빵고르고 (파마산 오레가노 가 좀 대중적인듯함!플랫브레드로 먹어보고싶은데..)

메인으로 들어갈 애 고르고 (나는 BLT나 치킨데리야끼!)

야채 넣을꺼 말하고 소스 말하고 데울지 안데울지 말해주면 되지?


소스조합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그짤 참고해서 하면 될까?

(혹시 다른 꿀조합 알면 추천부탁드려요ㅠㅠ)

앗 그리고 치즈도 혹시 종류가 여러가지야?


많이 물어봐서 미안해...근데 아무도 안알려주면 어떡하지ㅜㅇㅜ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치즈도 골라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채는 뺄 게 더 적다면
뺄 것만 얘기하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 치즈도 여러가지구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구 난 갠적으로 빵은 하티가 맛있더랑 옥수수가루 뿌려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티랑 플랫브래드랑 한번 찾아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일잏이다말안해도됨 먼저다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뉴먼저물어보고
그담빵물어보고 순서대로알아서다물어봐줘
걍대답만하면됨
데우시겠어요 이런것도 싹다알아서물어보니까 걱정ㄴㄴㄴㄴ
그리고 플랫브래드가 젤인기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먼저 물어봐줘?ㅜㅜㅜㅜ고마워 하나하나 알려줘서ㅠㅠㅠ
ㅎㅎ그럼 플랫브레드로 먹어봐야지!!ㅎu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메인메뉴 뭘로하시겠어요>
빵은어떻게드릴까요>
치즈뭘로드릴까요>
빵구워드릴까요>
구워지는동안 안드시는야채있으세요>
소스어떻게드릴까요>
세트할지단픔할지하고계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빵을 먼저 굽고 야채랑 소스 내용물 넣는구나 난 야채도 같이 구워지는줄 알고 아잇 따뜻한 야채는 시른디...하고 안구울라 헀는데
이것도 완전 좋은 정보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응응 치즈도녹아야하고 또 플랫은원래구워야할껄....??!
치즈는 보통 아메리칸.슈레드 둘중에먹는데 난솔직히그닥차이모르겠더라..
걍거기서거기같은데 슈레드가인기많른긋
소스는 스위트칠리랑 렌치 내최애조합이야ㅠㅠㅠ
+스위트어니언까지 3개 이조합이 젤인기많은것같더라 어떤메뉴든!

또 빵구워드릴까요 할때 피망이랑 양파 후추뿌려서같이구워주세요~하면더맛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이거 복사해서 내 카톡에 보내놨어ㅎㅎ
후우후우 사러가기전에 좀 머릿속으로 연습해야지ㅋㅋㅋㅋㅋ
아 진짜 정말 완전 짱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웅맛나게먹어❤️❤️
나도첨엔어려워서 메모장에다써가서 읽고했는데 자주먹다보니까 쉽더라이젠ㅎㅎ
아그리고 쿠키꼭먹어ㅠㅠㅠ
섭웨쿠키너무너무맛있어
쫀득쫀득꾸덕꾸덕 ㅠㅠㅠㅠ
초코칩 더블초코칩 라즈베리치즈케이크 3개강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맞아 서브웨이 쿠키 유명하던데 먹어봐야겠당ㅎㅎ
진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원하는일 다 잘되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인 먼저 고르고 빵 뭘로 하시겠어요? 하면 그때 빵 고르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메인먼저 메인먼저 참고할게!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랫브래드 쫀득쫀득한 빵 좋아하면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랫브래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럼 플랫브래드로 먹어봐야겠당!!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플랫브래드 제일 좋아해ㅋㅋㅋ
단점은 빵이 이에 붙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잇 이에 붙어버리면 뗄데 모양새 웃긴뎈ㅋㅋㅋㅋㅋ그래도 맛있는거 먹는게 좋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메인 먼저 고르면 빵은 뭘로 드릴까요 어쩌고 하면서 물어봐 난 소스 잘 몰라서 추천으로 해달라고 해 채소 안먹는거 있으면 빼달라고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호 많은걸 배워간당!!어디다가 물어볼곳이 없었는데 알려줘서 고마ㅣ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빵 구울때 양파나 피망 같이 구워달라 하면 더 맛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파도 꾸워줘? 그건 몰랐던건데!!좋은 정보 고마워잉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0:43 l 조회 1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
20:43 l 조회 1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
20:43 l 조회 1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
20:43 l 조회 1
잠 8시간 자고 12시간 공부 현실적으로 가능함??
20:43 l 조회 2
애플 더 쓸 이유가 있나
20:43 l 조회 2
우리동네 호텔 시설 구린데 안망하는 이유를 알았어
20:42 l 조회 11
궁금한게 여자애들은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야?4
20:41 l 조회 24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2
20:41 l 조회 13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8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1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3
20:40 l 조회 13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
20:40 l 조회 6
백수인데 연프 나가고싶다..ㅋㅋㅋ3
20:40 l 조회 14
와 나 이번달 소비미쳣어
20:40 l 조회 5
왜 징징이는 본인을 오징어라할까...
20:40 l 조회 9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5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1
20:40 l 조회 6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5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