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41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6년 전 (2019/11/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캐나다로 곧 유학가는데... 너무너무너무 슬프다.. 

가서 공부하는게 슬픈건 아닌데 가족이랑 떨어져 지낼 생각하니까 너무 슬퍼 지금도 눈물나오고.. 이게 처음도 아닌데 왜이리 슬플까..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 맞아 ㅠㅠ 그래서 나는 유학 포기했엉 외로움이 너무 크게 다가올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진짜 슬프지... 혹시 포기하는건 부모님도 흔쾌히 허락하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웅 우리 집은 딱히 막 공부에 매달리는(?) 그런거 아니고 즐기고 오라는 식으로 보낼려고한건데 나는 낯도 진짜 많이 가리고 그래서 내가 시렁 이랬더니 ㅇㅋ 이러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부모님이 그냥 한국에 있으라는데 외국은 언젠가 가야될것같고 그래서.. 혹시 그 이후로 다시 유학가고싶은 생각 안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빠가 지금 당장만 유학 보내주실 수 있는게 아니고 그냥 내가 원하면 보내주실 수 있는거 아니까 내가 진짜 정신적으로 독립 됐을 때 말해도 늦지 않으니까 조급하게 생각은 안하는 것 같애 쓰니도 조금만 차분히 생각해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너무 힘들어서 그랬나보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어릴때 그냥 혼자가서 거의 두달동안 통화하거나 자기전에 매일 울긴했어.. 진짜 너익 말대로 그때 너무 힘들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완전 반대...ㅜㅜ 지금 캐나다 살고있는데 개인 사정때문에 다시 한국 가야하는데... 한국에 있는 친구가족들은 언젠가 다시 만날 사람들이란 생각이 있는데 여기서 만난 사람들은 다신 못만날 사람들이란 생각때문에 더 우울하다...ㅜㅜ다시 이민오고 싶긴 한데 그 중간에 큰 공백이 너무 싫어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갈수있다는 재력이 부럽다... 다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유학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자퇴했어 ㅎㅎ.. 쓰니는 확실하게 생각해서 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탈락성입술염 걸려본사람
22:37 l 조회 1
이런 화법 내가 문제야?
22:36 l 조회 1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사각팬티 입는 익??8
22: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