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65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9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만 유튜버 저번달 수익 공개! (+사진) | 인스티즈 

 

아 근데 매달 정말 달라! (이 사진은 약 24-27만? 환율이 있어서 정확하진않네) 근데 이거보다는 협찬으로 더 많이받는듯.. 

그리고 많이 적은 편이야 영상이 40개밖에 없어서ㅋㅋㅋ자주 올려야지 핫 

컨텐츠는 브이로그랑 내 생각이나 팁 공유하는거고 

약 2년했다...하하 (슬럼프도 많았고 초창기에는 막 한 달에 한번 올릴때도있엇..) 

엄청 느린거야ㅎㅎ1년동안 몇천도 안되었거든ㅋㅋㅋ 영상을 자주 안올린 것도 있고ㅋㅋ 근데 영상 하나가 터져서 갑자기 많이 올랐어 

정말 꾸준히 하길 잘한거같아!  

숫자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영상들, 꾸준히 할 수 있는 영상들을  

최대한 즐기면서 재미있게 하려고 했엉  

결과에 상관없이 과정을 정말 즐겼다면 그거 자체로 성공이지! 

그리고 수익, 구독자수만 생각했다면 절대 2년 못했을 것 같아  

정말 시작하길 잘한거 같아 정말로 

영상 편집1도 몰랐는데 걍 시작했거든 하ㅋㅋㅋㅋ 

이제 더 열심히 하려고! 

암튼 유튭이 아니더라도 모두 응원할게 홧팅!! 

모두 원하는거 다 이루고 힘내랏 얍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인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7만 정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23만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오디얌 헤헤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들게따..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와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중간에 포기안하고 꾸준히 관리하고 구독자 늘려나간거 너무 대단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단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대단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컨텐츠 얼마나 자주 올리는지 물어봐도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 1-2주에 하나는 올리려고 해! 셤기간 등 바쁠때는 자주 못올리고 막3주에 한번이긴 하지만 1주에 하나가 목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진짜 쉽지않은일인데 멋있다..! 뭐든지 꾸준히 하는건 진심 멋진거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우와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이만 대박이당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해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쓰니는 스스로 꾸준히 열심히 하려고 하니까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멋지다ㅜㅜ 난 하고싶은데 막상 확신이 없어서 못하는중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멋있다 쓰나! ୧( “̮ )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멋져!! 더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와 쓰니 멋이따 쓰니 생각을 본받고시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추정된 돈이 달마다 들어오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있다 난 영상 편집 하나 하려니깐 일주일 걸리던데ㅠㅠ 일주일에 하나 절대 못올릴 것 같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대박나자 100만 구독 가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왕 2만명도 대단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속사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그럼 편집은 시작하면서 조금조금씩 익혀나간거야??0?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하다보니 점점 늘더라 유튭으로 찾아보면서 배우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칭은 아직ㅋㅋㅋ뭔가 부끄 하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편집 컴퓨터로 하는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시 프로그램 머 돌려? 요즘 컴 알아보는데 고민이라... 곤란하면 스루해두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난 맥으로 하고 첨에는 거기 깔려있는 아이무비로 했는데 몇 달 지나고부터는 파이널컷으로 하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고마어!! 파이널컷 때문에 맥 살지 그냥 컴살지 고민이엇거덩 ㅠㅠ 그게 컷편집만 할거면 훨 편하대성...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무슨 채널인지 물어봐서 구독하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아 채널명은 말하기 부끄럽지만 넘 고마워 >< 더 열심히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시 영상 주기적으로 올려야 수익 들어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그런건 아닌데 자주 올리면 좋지! 영상 앞에 광고가 붙는데 영상 수가 많아지면 광고 수도 같이 많아지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랑 똑같애 ㅋㅋㅋㅋ구독자랑
돈들어오는거랑 ㅠ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방학때 돈 더주는거 공감해?
ㅋㅋㅋㅋㅋ유입이많아서..그때만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브이로그 얼굴 나오게 찍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궁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혹시 쓰니야 사소한 질문이긴 한데ㅋㅋㅋ 처음 시작할 때부터 작더라도 카메라 사서 했어? 아님 휴대폰으로 시작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나두 이거 궁금해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3저도욧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44 나도 궁금해요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5 저두욧!!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66 나도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협찬은 어떤거 받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주로 뭐올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와 2천명이 올랐군 뿌듯하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나두 유튭 시작한지 1달차 병아리유튜버야>.< 응원받고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와 👍🏻👍🏻 멋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오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나 유튜브 시작하려고 하는데 알고리즘에 대해 질문 하나만 할게ㅠㅠ 그렇게 조회수 빵! 터지는 영상 하나가 있었다고 했잖아 그거 하나뿐이야? 아님 다른 영상들이랑 확연하게 몇 배 정도 차이나는 영상이 몇개 더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영상 올리기 시작한지 6개월 넘었는데 아직 구독자100명이야.. 언젠가 오를거라 생각하고 꾸준히 하면 진짜 언젠가 오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꾸준히 자기가 하고 싶은 일 해나가는 게 너무 멋지다 앞으로 더더 잘 되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 너무 멋지다ㅠㅠ 진짜 쓰니는 뭘 해도 될 거야!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파이팅!!!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익인이 본받아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
12:28 l 조회 1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2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1
12:28 l 조회 9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8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6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3
12:27 l 조회 8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
12:27 l 조회 3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8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2
12:26 l 조회 15
트위터는 왜 ai그림에만 엄격한 거야?2
12:26 l 조회 10
성형이 노력이라는 거 이해 돼?3
12:26 l 조회 13
어차피 승진도 안될 인생
12:26 l 조회 8
엄마지갑 골라주면 살 5키로 빠짐2
12:26 l 조회 12
80키로대에서 50키로대 됐슨^~^2
12:26 l 조회 18
이번 무신사에서 얼마썼니2
12:25 l 조회 16
교행은 어떤 사람이 도전하는거여…
12:25 l 조회 16
우리 전쟁나???
12:25 l 조회 19
솔탑플러스 주주 잇어??1
12:25 l 조회 12
엥 취준 3개월해서 농협은행 들어간애 봄 이게 말이돼..?3
12:25 l 조회 23
5년차 개노답 경시생인데 욕 좀 해주라4
12:2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