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스벅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마실까 돌체라떼 마실까?
대표 사진
익인1
콜드브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쓰지않을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떼부터 시작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돌체라떼로 시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돌체라떼 마싯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먹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커피류 중에 제일 달게 느껴지는건 화이트초콜렛모카고 그다음에 보통 많이 먹는건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카페모카인데 스벅 카페모카는 다른 카페모카랑 달리 하나도 안 달아서 조심해야하고...
내 기준 돌체랑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둘다 단 것보다 커피맛이 씁쓸하게 올라오는 커피였음 그래서 난 돌체 시킬때 마다 시럽 더 추가해서 마셨고...만약 돌체 먹을거면 일단 기본으로 시켜보고 시럽 더 넣어달라고 그래
아! 스벅 겨울 시즌마다 나오는 토피넛라떼도 견과류 안 싫어하면 무난하게 마시기 괜찮아 다른데랑 달리 스벅은 커피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ㅠㅠㅠㅠ 정성 뭐야ㅠㅠㅠㅠㅠㅠㅠ 토피넛 라떼 나도 먹어보고 싶은데 사실 미국이라서 여긴 토피넛라떼가 없어😭 저번에 마끼아또 마셔봤는데 너무 달더라구 그래서 요번에는 돌체라떼 마셔보게!!! 고마워 익인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나 하닉 296인데 헐헐
14:26 l 조회 1
나 바람 환승 잠수 다 당해봤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젤 안힘들었음
14:26 l 조회 1
최근에 친해진 언니가 있는데
14:26 l 조회 1
아니 왜오르는거임 하닉 금요일까지. ㅋㅋㅋ떨어진다며....
14:26 l 조회 2
삼전은 가지고 있어서 손해볼건 없는듯
14:26 l 조회 3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닼ㅋㅋㅋㅋㅋ
14:26 l 조회 17
카톡 테마 골라주라 1
14:26 l 조회 3
장마비가 점점 밀리네
14:25 l 조회 5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3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2
14:25 l 조회 13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3
14:25 l 조회 11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7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1
14:25 l 조회 12
00년생인데 주식 시드 1500만원으로 굴리는거면5
14:25 l 조회 24
속옷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ㅠㅠ
14:25 l 조회 3
커플 여자들 왜 지가 모르는 여자한테 다가와서 빡쳐해
14:25 l 조회 9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6
하닉 다시 300 가나1
14:24 l 조회 22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1
14:24 l 조회 9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