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그냥 궁금했는데 물어보면 뭔가 실례인거같고 

뭐라 쳐야 할지 모르겠어서 ... 그냥 새치인거야?
대표 사진
익인2
유전인듯ㅋㅋ 그냥 유난히 어린나이부터 새치있는애들이 있는데 보면 부모님도 그러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전 ㅋㅋㅋ 내가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트레스 진짜 심하면 그러기도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약 잘못 먹고 그런 친구도 봐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새치얌! 근데물어봐도 대답항게ㅡ새치밖에ㅜ없을 것 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전과 스트레스.. 원래도 있었는대 고3때 애들이 뽑아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전이랑 스트레스... 난 둘다였어서 초딩때 겁나 심했음..ㅠㅠㅠㅠ 숱도 많았어서 맨날 뽑고 그랬는데 이놈의 흰머리는 계속 나드라..지금도 꽤 있어 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유전인듯 엄마 언니 나 셋 다 새치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굉장히 여러가지 이유임
우리언니가 진짜 새치 많은데
스트레스심하고 + 유전약간 ? 근데 이거 말고도
이유 더 있을거같은데 왜냐면 나도 스트레스심한데 나는
언니만큼 많진않거든 5가닥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전,스트레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전이야..그거 나거든.. 붙임머리하고 드라이받다가 원장님이 새치가 너어어무 신경쓰여서 안되겠다고 거슬린다고 돈안받고 새치염색 해준적 있을정도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1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1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
20:45 l 조회 2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2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2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3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2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3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2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9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4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9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
20:44 l 조회 4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4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1
20:43 l 조회 5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6
20:43 l 조회 15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4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13
20:4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