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하 ...... 진짜 죽고싶다 ㅜㅜ 고삼 생각보다 더 지치는거같다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아 니니까 걱정하지마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대입만 준비하던 사람한텐 그게 인생의 전부 맞는것같은데 거기서 빠져나오면 ㄹㅇ 인생전부까진 절대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전부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시에는 전부같았는데 대학나오고 직장생활하니까 기억도 안나고 별 생각도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항상 그 시기가 제일 힘든 거라고 생각하지만 미래로 오면 더 힘든 게 기다리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슬프네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이 전부였으면 내 인생은 이미 망하고 난 죽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나는 재수하면서 마음많이바꼇음 대학가서 행복한애들 반 힘들어하는 애들 반
전공안맞아서 자퇴하려는애들도있고 걍 각자 하기 나름인거같아
그래서 어딜가든 좋아하는거 찾고 행복하게 사는게 내 목표가 되어벌엿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절대 아님 ㄹㅇ 진짜 19년 인생 최대로 큰 시험이라 그렇게 느껴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방국립 다니는데 돈 많고 공부 잘하고 그런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학교 다니는 사람보면 유학 갔다오고 건물주 딸래미고 수능 잘 본 사람... 등등 많음 진짜 ㅋㅋ 우리오빠는 4년제 다니다가 취업 문제로 자퇴하고 전문대 다시 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그게 인생 전부였다면 내 인생은 진즉에 사라졌을듯 걱정마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론이지 인티만 봐도 고졸 취업한 사람들이 4년제 졸업한 나보다 월급 훨씬 잘받고 복지 잘 돼있는 데서 일하는 사람 넘쳐나더라 그거보고 아 진심으로 대학이 다가 아니구나 느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절대아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추매햇어??
10: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이번주 가입하고 7월말부터 돈이 나가는건가?
10:22 l 조회 2
출퇴근말이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해도
10:21 l 조회 5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0:21 l 조회 9
회사에서 오늘 같은 실수 두번함 ㅜㅜ
10:21 l 조회 6
딱새우회 먹어본 익들아 맛있었어?8
10:21 l 조회 12
너네라면 횡단보도에서 친 운전자 신고해?
10:21 l 조회 6
ㅎ홍대 맛집 추천해주라
10:20 l 조회 2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5
10:20 l 조회 21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2
10:20 l 조회 10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1
10:20 l 조회 6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2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1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5
10:19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30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3
10:18 l 조회 8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5
10:18 l 조회 28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15
10:18 l 조회 22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5
10:17 l 조회 48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2
10: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