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2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1/10) 게시물이에요
물론 상위권 대학은 아녀두 우리학교 좋은데...꺄륵
대표 사진
익인1
어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또......우리집 옆이야 경기대 짱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또..는 무슨의미얌?? 같은 대학이라고 생각해서 실망한곤가..?!! 나는 서울캠퍼스라서 더더 못본거 같엌ㅋㅋㅋㅋ 수원이 시설적으론 더 좋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위권 대학 아니라길래 내가 모르는 숨겨진 학교가 있나 싶었는데 경기대면 상위권이라서!ㅠㅠ난 재수익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3
햄스터
0:14 l 조회 2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
0:14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3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4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1
0:13 l 조회 6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2
0:13 l 조회 1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4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4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0
0:12 l 조회 8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4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4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9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1
0:12 l 조회 3
구마유시 오잉 이펙트에 민형이 얼굴??
0:11 l 조회 3
식욕 미쳤다1
0:10 l 조회 6
ㅇㅇ아놀자 해시 어떻게 시작된거임2
0:10 l 조회 16
독립하면 엄마한테 미안한게 맞나?3
0: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