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직업까지 내리쳐지는 기분 기독교라는 큰 틀에 쌓여서 짓이겨 지는 거 같아 당장 한국 기독교만 봐도 대표적인 교파가 3개고 (미국은 더 많음 각자 중요시 하는 게 다 다름. ) 사이비도 엄청나고 (신천지 수?? 어마무시함) 맹목적인 믿음을 가진 사람도 있지만 다른 사람을 도우며 사는 사람도 있는데 착잡 그 자체 커뮤에 기독교 글 안올라왔으면..... 그리고 기독교 전도 하고 싶은 사람들아 우리가 똑바로 올바르게 살았으면 사람들이 이렇게 반감을 가졌을까? 현실에서 별 진상짓 피우다가 교회안가면 지옥간다니까 지금 다들 반발하는 거 아니야??? 난 우리부터 되돌아봐야 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저 위에 권력 투쟁하는 목사들 다 뿌리뽑혀졌으면 좋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