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8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오늘 하루도 퇴사를 바라고있어요..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익 3교대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도 태움? 있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에있던 병동이 태움 엄청심해서 로테왔어! 여긴 그나마 일로 태워서 다행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혼자 자취하고있어? 퇴근하면 주로 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엄빠집에서 다녀! 퇴근하면 주로 자거나 널스홈페이지가서 새 일자리알아보거나 공감글 보고 마음 달래..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간호사면 새 일자리도 병원쪽 알아보는거야? 간호사 자격증 따기 힘든걸로 알고있는데 다른일 구하면 좀 아깝다고 생각한적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상근직으로 알아보고있어 아님 면허증 응용할 수 있고 교대근무 안하는 사무직으로..?! 글구 자격증아니야 ㅠㅠ 면허증만 따놔도 재취업은 쉬워서 면허증가지고 취업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 의사면허 간호사면허 그런거구나 일단 교대부터 너무 힘든거 같아. 피부과 성형회과 이런곳은 아예 교대같은게 없을텐데 그대로 재취업이 쉽다는게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지금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놈의 막내 일 정리한다구... 약찾는다고 허둥ㅈ둥한다고ㅠㅠ 배고파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규구나.. 난 5년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안녕하신지요... 1년만 버티고 나가고싶은데 후회하진 않겠죠.? 선생님 대단하십니다ㅜㅜ 어떻게 버티셨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 깜빡하니 이 나이가 되었어요... 저도 몇달 전 로테이션 되어서 신규와 다를 것 없는 맘으로 다녀여... 퇴사하고 싶어여... ㅎㅎ 희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ㅜㅠㅠㅠㅠㅠ 대단하셔요 선생님!!! 혹시 병원 규모 여쭤봐고 괜찮을까요? 진짜 하루하루가 힘들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저 대병... 작은 대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첫병원 태움 당하고 로컬 와서 워라밸 찾구 다닌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플레 8구짜리 샀는데 진짜 너ㅜ무 맛있음
21:51 l 조회 1
살쪄서 종아리 발목 두꺼운 남자 진짜 싫다
21:51 l 조회 2
자기인생 망했다고 말하는사람들중 막상보면...안망한 사람들 많음
21:50 l 조회 3
여친이 이쁜편인데 데이트비용으로 갑질..?비슷하게 하는데2
21:50 l 조회 9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
21:50 l 조회 5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4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1
21:50 l 조회 6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5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5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6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3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19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1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5
21:49 l 조회 15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10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10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3
21:48 l 조회 11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9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2
21: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