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9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3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결과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관글에도 있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의미가 편의점 전체 매출이 10프로 상승했다는거지 전년도 보다 많이 빼빼로 팔렸다는 의미가 아닌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기한 사람들이 샀다는 증거는 아니니까...!! 아쉽긴 하다 진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 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 나 마트 알바하는데 여기 재고 너무 많이 남아서 직워들이 쓸어갔다ㅠ 나도 2만 5천원치 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남으면 사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개인마트라 사장이 눈치 엄청 줘서,,, 원래 이렇게 강매하는거 불법인데 우린 울며 겨자먹기로 다 샀음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헉 너무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우리 아빠 롯데제과 다니시는데 완전 폭망했대 작년에 일요일이어서 안팔렸는데도 이번이 더 폭망이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샀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안 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로 빼빼로가 많이
팔렸다라고 하기엔 지표가 애매한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매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빼빼로데이에 세븐일레븐 알바햇는데 작년보다 덜 팔렷는거 같기도?.. 대학교 종강이라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대학교가 벌써 종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아직 기말도 안 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헷갈렷어 아니다아니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스엔에스에 많이올라온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빼빼로 매출이 올라간 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편의점 매출이 올라갔다고만 나왔어 연관글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주위엔 아무도 안샀는데...빼빼로 매출이 아닐수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안샀지만 회사에서 받았으.. 과장님들이 주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와 나만 안먹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주변 사는얘들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나는 작년보다 많이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우리가족은 안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사려다가 그냥 케이크 사고 끝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편의점 매출 이야기만 해
전체 매출은 안 나와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장 나 사뮤실에서 빼빼로1개받고 포키 두개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난 빼빼로데이 이번년도는 걍 지나갔음,,ㅋㅋㅋ
안사먹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이번년도 ㄹㅇ 아무도 안 챙겼는데 내 주변은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학교 내 편의점에 오늘도 쌓여있던데ㅋㅋ
원플원으로 팔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롯데계열사 회사다니는데 로비에 아예 편의점에서 팝업스토어 같은거 열구 팔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남친한테 받아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빵집 빼빼로삿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기글 보고왔는데 1~11일 편의점매출이 늘어난거지 빼빼로 매출이 늘어난거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아빠 마트 점장인데 작년보다 훨씬 안팔렸다고 했음 작년에는 마트에 빼빼로로 도배를 하고 사람들도 엄청사갔는데 요번엔 아예 사람들 관심조차도 없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길거리에 거의 안들고다니던데 이번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난 준것도 받은것도 없는데 어찌된일이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단 난안사고 못받음 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안샀는데 많이 받음... 불매안해?하고 안받을 수도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니클로도 그렇고 불매운동 망했다는 글 올라오는 의도 넘 투명해 보여... 여기만 봐도 안 샀다는 사람 많은디 물론 나도 안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딴 거 샀는데 불매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먹고 싶어서 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빼빼로는 불매운동이 아니라 그냥 각자 자체적으로 안사는 분위기였던 거 같은데...불매는 유니클로 같은 게 불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일부러 빼빼로 안사고 빵집에서 비슷하게 생긴 막대과자 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어제 안팔린거 네박스 쌓여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빼빼로데이인것도 모르고 지나감 우리집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단 난 안샀는데 겁나 큰거 받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안 사고 안 받았습니다 그리구 빵집 알바하는데 오히려 우리가게 빼빼로가 더 잘 나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포킨가 그거 샀는데. 그것도 안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진짜 전혀 몰랐다... 의심이라도 해볼걸...
고마워 알려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포키가찐일본걸걸?롯데도거기서거기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샀다는 사실은 슬프지만 알게 된 이상 절대 안 사야겠다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 주위는 아무도 안 사던데ㅠㅠ 학생들이 많이 사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난 진짜 안샀는데....평소에 빼빼로 좋아했는데 불매후에 쳐다도 안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헉 나도 안사고 내 주변도 이번에 수제로 만들어서 많이들 줫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머 불매는 자유라니까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내 주위 너무 조용해서 놀랐는데 더 팔렸다니....충격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안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일단 난 안 샀고 주변도 엄청 조용했는데 알바하다가 빼빼로 큰 종이봉투채로 받은건지 산건지 들고 오는 손님들 꽤 보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룸메선배가 남친한테 받아온거 하나얻어먹음 받을사람도 없고 줄사람도 없어서 사지도 않음^^.... 슬픔..... 기식에 초코츄러스나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편의점 매출이 뛴거는 수능때문일거같은데 요새 저런 기념일 잘 안챙기지않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친구가 수제로 빼빼로만들어서 선물받았어
친구야사랑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
21:16 l 조회 4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
21:16 l 조회 2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7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1
21:15 l 조회 5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21:15 l 조회 2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7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6
안먹으면 살 빠지는데
21:15 l 조회 3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5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1
21:14 l 조회 12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4
21:14 l 조회 17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16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4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12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
21:12 l 조회 16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4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1
21:12 l 조회 7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