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67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맨날 수업 안 듣고 잠 그리고는 모르겠다고 찡찡...ㅋ 

우리학교 안 좋은 학교도 아님....ㅎ  

나는 얘가 어케 우리학교를 왔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부탁할때 뻔뻔한 것도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부탁하길래 걍 안읽씹했가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수업때 또 보내달라할까봐 

나 너가 잠자면 때린다고 니가 걍 모르는게 아니라  

안 들어서 그런거다 들으면 알 수 있다고 그랬어 

근데도....ㅋ 

녹음본도 문제인데 내가 필기한거 맨날 달라고 해ㅋㅋㅋㅋ 

진짜 짜증나 죽겠음 아 화나 공부하고 있었는데 

짜증나서 집중 안 됨ㅋㅋㅋㅋㅋ후.... 

그리고 왜 지가 녹음 안 하고 남한테 보내달라 하는지도 

모르겠어 하....ㅋ 연 끊고 싶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와 염치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너무 심하다....... 받아주는 쓰니가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 받아주면 계속 저래
이제부턴 그냥 끊어내버려 학교에 놓고왔다던지 ㅂ다 받아적어서 녹음을 안했다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지금 달라한거는 없다고 우기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싫어 녹음 자기가 하면 되지 자지말고 필기를 하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누구는 좋아서 하내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저런 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걔 때문에 자퇴하고 싶어질 정도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ㅋ아 스트레스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진짜어딜가나있음 나 그냥 안읽씹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걍 나도 쎄게 나갈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엔 어쩌다 한번이겠거니 했는데 이젠 안되겠다 너는 스스로 노력도 없구나 이제 혼자 스스로 해결하길 바래 하고 손절 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손절하기도 힘든 상황이야ㅠㅠ같이 밥먹고 노는 무리가 나포함 4명이라서 거기에 쟤도 있고ㅜㅜㅜㅜㅜㅜㅜ미치겠다 진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근ㄴ데 이 상황은 누가바도 쓰니가 화내거나 자료 안줘도 이상한 상황 아니니까, 애들 다 있을때 그럼 은근히 이제 그런 부탁 안해줬으면 좋겠다는 뉘앙스 흘리면서 이런 일로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하는건 어때ㅋㅋㅋㅋ 한두번이 아니라는 언급은 꼭!!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들한텐 말해봐ㅛ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준다 ㅠ 두고왔어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되게 못줘서 안타까워보여.. 책두고왔어 이런식으로 단답하는게 더 효과적일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동산 정상화 쉽다던 이재명대통령, 결과는??
12:44 l 조회 1
면접 보러가는데
12:44 l 조회 2
본인표출타로 보고 싶은 사람 질문 남겨줘 2
12:43 l 조회 4
이번 감기 오래가네ㅜ
12:43 l 조회 2
등에 가시털 있는지 몰랐음2
12:43 l 조회 8
여기 로스쿨이나 법조문 공부하는 익들잇어?
12:43 l 조회 4
사무보조 알바 노는 시간에 개인노트북 가능??
12:43 l 조회 2
이런 신발 신고 30분 정도 못 걷겠지?1
12:42 l 조회 14
와 82년생이랑 00년생 연애를 하네..
12:42 l 조회 7
로우라이즈 바지는
12:42 l 조회 3
취준생인데 서울놀러가는거 현타옴
12:42 l 조회 5
오늘 자유의 몸이다
12:42 l 조회 4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5
12:41 l 조회 18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4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3
12:40 l 조회 13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9
12:40 l 조회 15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12
12:40 l 조회 99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8
12:40 l 조회 18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2
12:39 l 조회 7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