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67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이정도면 짜증나야하는거 맞지?ㅋㅋㅋㅋ | 인스티즈

 

맨날 수업 안 듣고 잠 그리고는 모르겠다고 찡찡...ㅋ 

우리학교 안 좋은 학교도 아님....ㅎ  

나는 얘가 어케 우리학교를 왔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부탁할때 뻔뻔한 것도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부탁하길래 걍 안읽씹했가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수업때 또 보내달라할까봐 

나 너가 잠자면 때린다고 니가 걍 모르는게 아니라  

안 들어서 그런거다 들으면 알 수 있다고 그랬어 

근데도....ㅋ 

녹음본도 문제인데 내가 필기한거 맨날 달라고 해ㅋㅋㅋㅋ 

진짜 짜증나 죽겠음 아 화나 공부하고 있었는데 

짜증나서 집중 안 됨ㅋㅋㅋㅋㅋ후.... 

그리고 왜 지가 녹음 안 하고 남한테 보내달라 하는지도 

모르겠어 하....ㅋ 연 끊고 싶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와 염치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너무 심하다....... 받아주는 쓰니가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 받아주면 계속 저래
이제부턴 그냥 끊어내버려 학교에 놓고왔다던지 ㅂ다 받아적어서 녹음을 안했다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지금 달라한거는 없다고 우기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싫어 녹음 자기가 하면 되지 자지말고 필기를 하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누구는 좋아서 하내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저런 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걔 때문에 자퇴하고 싶어질 정도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ㅋ아 스트레스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진짜어딜가나있음 나 그냥 안읽씹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걍 나도 쎄게 나갈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엔 어쩌다 한번이겠거니 했는데 이젠 안되겠다 너는 스스로 노력도 없구나 이제 혼자 스스로 해결하길 바래 하고 손절 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손절하기도 힘든 상황이야ㅠㅠ같이 밥먹고 노는 무리가 나포함 4명이라서 거기에 쟤도 있고ㅜㅜㅜㅜㅜㅜㅜ미치겠다 진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근ㄴ데 이 상황은 누가바도 쓰니가 화내거나 자료 안줘도 이상한 상황 아니니까, 애들 다 있을때 그럼 은근히 이제 그런 부탁 안해줬으면 좋겠다는 뉘앙스 흘리면서 이런 일로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하는건 어때ㅋㅋㅋㅋ 한두번이 아니라는 언급은 꼭!!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들한텐 말해봐ㅛ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준다 ㅠ 두고왔어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되게 못줘서 안타까워보여.. 책두고왔어 이런식으로 단답하는게 더 효과적일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가 바람폈는데
23:35 l 조회 1
아니 사귀귀러했는데 손을 못잡겠지왜캐
23:35 l 조회 1
아놔 진짜 핼스장 왜케 가격을 제대로 안적어놓냐
23:35 l 조회 1
와 진짜 어이없는 댓글봄
23:35 l 조회 1
근데 진심 주식 한번 놓치면 속도 못잡아서 못탄다
23:35 l 조회 2
부시시한 장발인데 고데기를 하나 살까
23:35 l 조회 1
비혼의 이유가 아빠라서 슬프다
23:35 l 조회 11
스페이스X 왜 떨어져?.??
23:34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만세력 봐줄 익 있습니까
23:34 l 조회 12
엄마 혈관 진짜 안잡히는데 얼마전에 응급실갔거든2
23:34 l 조회 16
먼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오프라인 순으로 싼거같음
23:34 l 조회 7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1
23:33 l 조회 34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1
23:33 l 조회 18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5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3
23:33 l 조회 36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13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7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3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2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2
23: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