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최저 빡세지도 않은데 평소보다 너무 못 풀어서 망했어 심각해 하 가채점 할 시간 없어서 다시 풀어보고 있는데 점수 보면 충격 먹을 것 같아 울고 싶다.... 1,2 지망 세 개 낸 거 우주 상향이고 면접 없이 바로 성적으로 최종 떠서 솔직히 가망 없어서 무조건 최저 맞춰야 대학 가는데 망해서 아예 못 가게 생겼어.....주변에 다 하나씩은 붙거나 수능 필요없는 친구들이라 잘 쳤을 거라고 위로 해주는데 하나도 위로 안 되고 엄마한테 못 친 것 같다고 했는데 그래도 최저는 맞췄을 거라고 수고했다 이런 식으로 말씀 하셔서 심각하다고 말도 못 했어 진짜 어떡하지 3년동안 내신 왜 준비했고 최저는 왜 3개나 냈는 자 모르겠다 눈물나 다 물수능이래 나만 망한 것 같애
대표 사진
익인1
결과나오기전가지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6교과5최저인데 수능 제대로 조짐 진짜ㅋㅋㅋㅋㅋ 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5교과 3최저인데 진짜 미치겠다 최저 없는 건 성적대로라 추합 노려야 돼......진짜 못 매기겠다 무서워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고 6개중에 3개 최저 못 맞췄었어 근데 나머지 2개도 가채점 땐 못맞출지 아닐지 몰랐는데 한문제 차이로 등급 턱걸이해서 최저 맞추고 대학왔어 아직 모르는거고 잘될거야 오늘하루 푹 쉬어 수고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수시 최저있는 대학만 남았는데 못 맞춘 거 같애 진짜 죽고싶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
10:04 l 조회 2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4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
10:04 l 조회 3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1
10:03 l 조회 6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2
10:03 l 조회 10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3
10:02 l 조회 22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4
10:01 l 조회 58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35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1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4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3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2
10:00 l 조회 10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5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1
9:5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