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제목 그대로야 

먼저 고치고 싶은데 못고치고 있는 것  

1. 산책하다 앉아서 잠깐 쉬고있으면 누가오자나? 그럼 바로 왈왈  

2. 어두운 옷입은 사람보면 왈왈 

3. 집에 누구오면 왈왈 

4. 밖에서 무슨소리가 난다 왈왈 

 

진짜 짖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야ㅠㅡㅠ 

아 물론 견주가 교육 제대로 안했다는 건 나도 동의함  

근데 나도 집에 가끔 오는 학생이라 참 보면서 미우면서 안쓰럽고 좋으면서 교육시키는거 너무 늦었나 싶기도...ㅠ
대표 사진
익인1
키우는데 싫어하는 사람이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다는게 아닌데 그냥 이해가 간다는 거야...막줄 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 난 강아지들 본능이라 절대 밉지도 싫지도 않아 강아지 입장에선 소리의 근원이 뭔지 소리 나는 이유가 뭔지 모르니까 무섭고 신기해서 그렇게 본능대로 짖는 거라고 생각해서... 쓰니 생각도 존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예민할 수 있는 문젠데 둥글게 말해줘서 고마워..❣️집에 잘 안오다보니깐 제대로 교육 못 시킨게 좀 후회된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강아지 키우지만 옆집 개한테 짖는거 배워서 엄청엄청 짖어서 짖는거에 대한 스트레스는 공감간다.
단독 주택이어도 밤에 그러면 진짜 눈치보여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심지어 아래층이 강아지를 극도로 혐오할정도라서...더 눈치보여ㅜㅜ
갑자기 아래층 이사와서 참 많은 게 예민해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아래층에서 예민하게 반응하면 아무래도 그렇게 될거 같다...
가족들 중 누구도 강아지 짖는거에 훈련할 생각은 안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아빠 맞벌이시라 강아지 잘 못봐..일단
그리고 짖으면 안돼! 궁딩이 팡팡 이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짖는 강아지 훈련 유튜브에 많은데 그것도 꾸준히 관심갖고 해줘야하는거라 가족들이 다 바쁘면 여의치 않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케이크 디자인 어때???
13:33 l 조회 1
나 인상이 야무진 똘망똘망 상 인데 흐릿한 청순상 넘 부러움
13:33 l 조회 2
하닉있음 청년 248 진입
13:33 l 조회 4
조부모님과 해외여행 가 본 익들아
13:33 l 조회 3
공장 일해본사람만 하는중인사람이나
13:32 l 조회 2
근데 남들이 봐주는 내 외모 평이 맞을까 내가 거울로 보는게 맞을까
13:32 l 조회 2
요즘 너만 힘든거 아니야 소리 절로 나온다
13:32 l 조회 5
마운자로 맞은 익들 진짜 몇입먹고 못먹겟어?
13:32 l 조회 5
메가 샷추가하면 샷 1개 넣어주는거야?1
13:32 l 조회 5
언니가버린남자1
13:32 l 조회 11
cc 2번하는거 좀 신기함3
13:31 l 조회 15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5
13:31 l 조회 18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1
13:31 l 조회 22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1
13:30 l 조회 15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2
13:30 l 조회 12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13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4
13:30 l 조회 77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1
13:30 l 조회 14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1
13:30 l 조회 13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