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3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그럼 새내기 때 동생들이랑 친구해야하는거야? 나이 많다고 불편해하진 않겠지ㅜㅜ? 그럼 나랑 나이 같은 2학년들한테 선배라고 해야돼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첨엔 선배라구 하고 나중엔 다 친구 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선배라고 해?????? 그럼 나중에 나이 까고 친구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나이 까고 친구 해! 나는 16 재수인데 15애들이랑 짱친임ㅠ 넘 걱정 마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행이댜ㅜㅜㅜㅜ 고마우 그럼 동기?들이 한살 어린거자나 그럼 막 불편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생들이랑 친구해야 하고 선배랑은 초반에 족보 안꼬이게 처신만 잘 하면 나중에 친해지는데 거리감은 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동생들이랑은 안어색해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8학번인데 17들 그냥 이름 불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엔 존댓말 썼는데 말놓으라 그래서 그냥 ㅇㅇ아 ~ 부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행이댜
그럼 동기들은 나 안어색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입학한 지 2년되가는데 앚ㄱ도 어색해하고 같이 다니는 동기들은 아직까지도 존댓말 쓰고 밥 드셨어요..? 이럼ㅋㅋㅋㅋㅋㅋ 아 겨우 한살차인데 누가보면 열살처이나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래래래랠 그럼 수강신청 같이 안하고 그래??? 어색하면 안되는데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수강신청은 같이 하는데 방학 땐 연락도 안하고 그래 ㅋㅋㅋㅋㅋ 그냥 학기친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대학 가서 인생친구 만나고 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도... 진짜 입학하고나서 괜히 잿 했다 오조오억번 생각했어ㅠㅠㅠ 익인이는 학교생활 잘할 수 있을꼬야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우우우ㅜㅜㅜ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가난한데 진짜 예쁜 사람 본 적 있어?
19:31 l 조회 1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4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9:31 l 조회 4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2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2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2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3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
19:30 l 조회 8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2
19:30 l 조회 9
자취하는데 빨래 하루에 한번하면 사치인가??
19:30 l 조회 4
헤어지고 임신인걸 알게되면 연락해? 5
19:29 l 조회 15
마운자로나 아니어도 다이어트 하는 익들
19:29 l 조회 22
하객룩으로 이 스커트 너무 밝을까?? 2
19:29 l 조회 16
백수인데 단기알바 하는 거 남들 눈에 안 좋게 보여? 2
19:29 l 조회 19
본인표출익들아ㅜㅠ 내 얘기 좀 봐주라ㅠ
19:28 l 조회 20
나 소식좌인데 적게먹는 꿀팁 알려줄게1
19:28 l 조회 26
159 52에서 48가는 거 어렵겠지...?
19:28 l 조회 8
나솔 16기 첨보는데
19:28 l 조회 14
크로스핏 어케 하는거지
19:28 l 조회 8
반대하는 가족이 있어서 알바 시간을 앞당겨야 하는데...
19: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