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5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ㅠㅠㅠ 된다해죠ㅠㅠ 치즈라볶이에 참치김밥 먹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당연가능 난매주한번씩 치팅가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800칼로리쯤 먹는데ㅠㅠ 낼 하루 1200정도 먹는다고 문제없겠지? 후하ㅜㅠㅠㅠㅠㅠㅠ운동 더 해줘야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1200칼로리도 많은것도아닌데....
다이어트할때도 그정도까지도먹어주지않나
넘스트레스받아가지말고해...ㅠㅠ
칼로리일일이재면또머리아프지않오..?
나는 단기다이어트아니고 장기인데 평소에는 조절하면서 적당히먹어주고 일주에한번씩 치팅하면서 운동거의안하고 8키로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º(˚ ˃̣̣̥᷄⌓˂̣̣̥᷅ )‧º˚사실 마저..요즘 스트레스 왕창 받어..운동은 하기싫고 밥 줄여야하나 생각들고 현타 가득가득인데 스트레스 풀려고 내일 친구 오랜만에 만나서 먹을거라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2달 반 보고있는데 ㅠㅠㅠㅠ너무 스트레스받아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낼 친구만나서만큼은 스트레스받지말고 맛난거먹고 즐기자
급찐급빠!!!
그담날부터또열심히해주면되지ㅎㅎ
그리고 스트레스너무받지말고ㅠㅠ
다먹고살자고하는짓인데 너무가혹하게 해버리면 힘들것같아😂
또 너무안먹어도 몸이 비상상태로 인식해서 지방으로저장하려고해서 안빠져!!
맘편히먹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2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10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5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8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4
22:28 l 조회 20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6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1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1
22:27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8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5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