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7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아 갑자기 중단발 뽐뿌옴 40 | 인스티즈

아 갑자기 중단발 뽐뿌옴 40 | 인스티즈

아 갑자기 중단발 뽐뿌옴 40 | 인스티즈

 

어떡하지 당장이라도 잘라버릴 기센데 

무려 우리집엔 미용가위와 숱가위도 있는데 큰일이네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저 길이인데 하지마 진짜 관리하다가 욕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내머리네 근데 얼굴이 내얼굴이 아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냐.. 나 중단발인데.. 저건 연예인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야 나 진짜 통곡ㄱ의 후회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참아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다 날 말리능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쓰나 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얼굴빨이야ㅜ 나 진짜 심란쓰라 매일 묶고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단발로 잘랐는데 심란한거야 단발로 했다가 기르는중이라 심ㅎ란한ㄱ 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단발로 짤랐으ㄱㅋ 근데 당장 낼 미용실 가서 단발을 해버릴까 아님 버텨내고 다시 장발로 갈까 고민중이라 미용실도 못가는즁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You are not them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지존이 괜히 거지존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중단발로 자르고 너무 만족하고 사는 중 ㅎㅎ 개인적으로 긴 머리보다 이게 더 가볍고 좋아!! 셋팅펌 한 번만 말아도 안 뻗치더라 내 인생 머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중단발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저 정도인데 제발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평생 긴머리로 살다가 중단발로 자르고 1년 넘었당ㅋㅋㅋ거지존인데 맘에 들어 스타일링 귀찮으면 묶고 다녀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나 중단발 엄청 좋아함 ㅇㅇㅇㅇ
고급져 보이고 사람이 뭔가 귀엽기더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머리 묶어도 이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두번째머리 진심 잘못하면 아줌마같음 ㄹㅇ나 저머리 했었는데ㅜㅜ저런길이감은 층 조금 덜내는게 예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저정도 길이가 베스트라 지금 저 길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난 저길이 고급져보이고 성숙해보이던ㄱ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 아니야...... 중단발 생각은 할수 있는데 연예인 사진 보고 뽐뿌오는건 위험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간에 느구야..심장응뺏겼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아이돌학교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애 잘라! 난 중단발 하고 인생머리 됐으 ㅎㅎ̌̈ㅎ̌̈ㅎ̌̈ 다들 긴머리보다 중단발이 잘 어울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저도요~~웬디머리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단발 뭔가 매력있으,,약간 중성적인 느낌도 나고 세련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매일아침 전쟁치르기 싫으면 가위는 넣어둬....저건 전문 헤어쌤 손길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장발 고집하다가 중단발 하고 반응 진짜 좋다.. 다들 왜 이제 잘랐냐고 난리 ㅠㅠ 요즘 너무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나도 뽐뿌 왓다가 그냥 접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짤라!!!!!! 난 내얼굴이 별로라 만족은 아니어도 갠찬타고 생각해!! 단발보단 금방길어서 다시 긴머리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번 주 잘랐는데 머리 까지는 거 신경 안 쓰는 편이면 괜찮아 나는 만족하고 다니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홀 난 지금 중단발인데 되게 만족중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중단발인데 지금 넘 조은걸?????? 볼륨매직도 할 생각 중임ㅠㅁㅠ 찰랑 중단발쓰 넘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완전 긴머리에서 중단발로 잘랐는데 다들 이게 더 낫대... 한번 잘라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목길면 중단발 잘어울리는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8:03 l 조회 1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1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19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12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17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25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58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4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2
7:53 l 조회 275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109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5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85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