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난 정석대로 하는 사람인데 그래서 잘하는 사람 보면 호감이 생긴단 말야 근데 요즘 다 그냥 밥만 먹으면 되지 하기도 하고 다양한거고 그래서 친구들이 지금이야 그렇지만 10년 지나서도 그소리하면 꼰머 된다고 그러는데 익들 생각은 어때? 난 애들 말도 일리있다고 생각해! 이런걸로 사람 가르는 것도 좋은 건 아니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젓가락질 정석으로 하는 거 보면 더 호감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이상형이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임 못한다고 싫어하는 건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못한다고 정 떨어지진 않는데 잘하면 좋게 보이는 정도..? 그냥 이상형이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젓가락질 정석대로 안 하는데 딱히? 젓가락질 제대로 못하는 사람 보면 못 배운 거 같더라 ~ 이런 식의 워딩만 아니라면 뭐... 자기 취향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나는 내가 못해서 잘하는 사람 멋있음.. 일단 내가 못하는거 잘하면 너무 좋아 요리라든지 운전이라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쳐라 이런 건 좀 그런데 난 그래두 잘하는게 좋아
친구 중에 잘 못하는 애가 있는데 메추리알 자장? 그거 먹는데 계속 못 집어서 신경쓰이구 막 간장도 튀고 그래서 그 뒤로는 잘 하면 좀 좋게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좋아하는건 노상관 근데 고치라고 타박주면 그게 별로인거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베프 발에 손깍지 가능?
16:44 l 조회 1
스레드 하는 익들아 제발 이거 먼지 알려줘
16:44 l 조회 1
2박3일 여행가는데, 갈아입을 옷 챙겨야겠지?
16:44 l 조회 1
나만 요즘 배민 배차 잘 안 잡혀?? ㅠ 너무 늦게 와
16:44 l 조회 2
회사에서 이거 내가 잘못한 거임?.. 어이없..
16:43 l 조회 13
미용실에서 예약한 펌 안 하겠다고 하고 나와버림...
16:43 l 조회 6
난 진짜 편의점 알바 하면 안 되겠다
16:43 l 조회 3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4
16:43 l 조회 16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5
16:4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4
16:42 l 조회 17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3
16:42 l 조회 16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10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12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2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3
16:42 l 조회 11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2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4
16:41 l 조회 7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23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3
16:41 l 조회 17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