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는 딱 첫 만남 때는 말 잘하는데 여러 번 만나면 무슨 얘길 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 ㅜㅜ 그리고 연락을 이어나가는 게 너무 힘들다.. 집에 있을 땐 카톡하는 게 너무 귀찮아 ㅜㅜ 내가 성격이 이렇다보니까 새 친구 사귀기가 무섭고 꺼려진다 어차피 멀어질까봐😭 그리고 나는 또 카톡만 하면 너무 금세 식어버려서 만나기도 귀찮아지거든. 그래서 학교 사람들이나 겨우 사귀는 수준이야.. 여기 아마 전문대 아니고 일반대였으면 나는 아마 학과 사람들이 날 아무도 모르는 채로 1년이 지났을 것 같아 

이런 성격 너무 고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사람 좀 사귀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야 쓰닌줄... 심지어 난 전문대 아님..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기숙사 안 살았으면 ㄹㅇ 혼자 다니고있을게 분명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만원 지갑 살말 40
14:50 l 조회 1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
14:50 l 조회 1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2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3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
14:50 l 조회 3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6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3
14:50 l 조회 14
공포에 사야하는데
14:49 l 조회 5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1
14:49 l 조회 6
이력서 양식 따로 써야하는회사 이력서 넣기 귀찮다
14:49 l 조회 2
LCK 오늘 월즈 스킨 뜬대 1
14:49 l 조회 7
주식 회피한다
14:49 l 조회 7
이거 상사나 사장이 이상한 애라고 보일 정도의 행동인가? 신입한테 내가 한 행동인데1
14:49 l 조회 9
저번주 매도 무새들아 어제는 조용하드니 ㅋㅋㅋㅋㅋ1
14:49 l 조회 25
서킷 33분에 발동됐다 얘들아
14:49 l 조회 39
현대차 이 개스끼는2
14:49 l 조회 14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1
14:49 l 조회 8
회사일 3달 안하면2
14:48 l 조회 16
주식 언제부터함?2
14:48 l 조회 27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1
14:4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