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2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죽어야 한다고 그러고 있어 젊꼰 어떡하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와 뒷통수 한대 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전에 싸웠어 아 스트레스 받아 자꾸 툴툴대서 그만좀화내라고 하니까 더 화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 같은거 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모르겠어 진짜 커뮤하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럴수도 았다고 봐...
특히 안그러더가 그런 경우라면 ㅜㅜ
보통 자기 의견이 아니라 그런 플들에 휩쓸리면 저렇게 좀 신경질적이고 단순하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진짜 뭐만 하면 가르치려고 들고 그러고 있거든 그냥 휩쓸린 거겠지? 답답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베아니야? 정치적 성향이 다르더라도 그렇게 심한말을 하는 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단순히 정치적 성향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저런 말하면 일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도 안해서 모르겠지만 정상인이 정치적 성향이 안맞다고 할만한 보통 워딩에선 많이 벗어난듯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치적 성향이 안 맞는 것보다 그냥 엄청 싫어하는 것 같아 굿즈 낸 것도 엄청 싫어하거든 대통령으로 굿즈내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을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일났네... 저런거 쉽게 못고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못 고칠 것 같지 ㅠㅠ 아 어떡하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근데 다 그래... 경제 말아먹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베까지는 아닌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일베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누가 대통령 욕하면 일베래 ㅋㅋ 아녀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괜히 설마하고 의심했어 ㅠㅠ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치적 성향이야 다를 순 있지만 계속 그러면 짜증나지 어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제 정책 비판은 당연히 할 권리인데 죽인다는 좀 아닌듯 오빠한테 뭐라고 해 쓰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해서 싸웠어 지금 악아가아가아가강ㄱ 지금 일베인가 고민했는데 그것까진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많이 삐딱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상한 정치 배워서 그런건지 아니면 취준생이라 감정 격해져서 그런건지 모르니까 ㅠㅠ 좀 지켜보고 너무 심하면 부모님 한테 말씀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생은 아니고 지금 공익 근무 중인데 어디서 자꾸 주워듣는 것 같아 ㅜㅜ 요즘 답답해서 그런걸까? 할수있는게 적으니까 부모님 있는 곳에서 그런거야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익도 스트레스 엄청 받지 다음에 또 그러면 쓰니가 오빠 한테 너무 쎄게 말하는거 보단 대화 식으로 부드럽게 말하는게 좋을꺼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는 하는거같고 저거 못고칠텐데 큰일이네 대통령의 잘잘못과 우리가 해야할일에 집중하는 자료보단 그저 혐오에 머물게하는자극적인 선동자료가 넘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국민들이라고 했거든 불매 관련해서도 애초에 시작된 게 좋은 취지로 시작된 게 아닌 불매라고 했는데 그저 선동된 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경제성장률처럼 눈에 보이는 자료를 가지고 이성적으로 말하는건 괜찮은데 대화흐름이 뭐든 문대통령 탓이야 나빠 못됐어 간첩이야 이런식으로 흐르면 선동된거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감정이 앞서는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밀크티에 샷추가 해먹는거 1샷이야 2샷이야??
9:32 l 조회 1
지금 하닉 추매타임인가
9:32 l 조회 1
비둘기 키스하는 사진인데 정신 차리고 싶으면 봐!
9:32 l 조회 1
스페이스x 다들 추매할거…?
9:32 l 조회 1
머임 나 짤리는건가
9:32 l 조회 1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9:31 l 조회 7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
9:31 l 조회 15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
9:30 l 조회 7
이노텍 주주들 있니
9:30 l 조회 5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9:30 l 조회 6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9:30 l 조회 22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2
9:30 l 조회 21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9:29 l 조회 8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1
9:29 l 조회 11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
9:29 l 조회 34
갤럭시s26 85만원이면 ㄱㅊ은거야??2
9:28 l 조회 7
트리트먼트 뭐쓰니3
9:28 l 조회 10
단양<< 먹거리 뭐가 유명해?!6
9:28 l 조회 23
오늘 왜 다 파란불임2
9:28 l 조회 43
와 아기 이름이 사랑해 이거래1
9:2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