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이제 옷입고도 49나오는거면 살빠진건 맞지..? 

왜 여기서 옷벗고는 안내려가는지 모르겠...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겠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중계가 이상한건가 살이 너무 안 빠져ㅠㅠ고마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옷인지 모르겠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이어트할때 항상 체중재다 너무 안빠지면 짜증나서 먹고 그래가지고 그냥 체중계 치워버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 입나 벗나 똑같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숙변이 없는 상태거나 몸에 수분이 부족한 상태라고 할 수 있지. 1킬로그램이나 2킬로그램 정도는 그 정도 차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몸무게 1-2키로는 집착하지 않는 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정말..? 나도 49.2에서 50.7 정도까지 왔다갔다 하는데 겁나 집착하거든 ㅠㅠ... 안 그래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난 평소에 47인데 생리전에 많이 먹고 붓고 하면 49-50까지 가거든 근데 아무도 변화 몰라 그리고 몸무게 보다 줄자로 둘레 재는 게 더 정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ㅠㅠㅠ 나 키가 168정돈데 너무 마름에 집착해서 맨날 허벅지 붙여보고 자고ㅣ감들고 그러고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말랐는데 허벅지 붙는건 체형 문제일 수도 있어ㅠㅠㅠ넘 집착 안하는 게 정신건강에ㅜ좋당!!!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168에 마른 무게는 얼말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6에게
55 이하면 마른거야 ㅡ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옷이 얼마나 무겁냐에 따라...? 그리고 하루에도 1키로는 왔다갔다해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키로는 아무 의미 없.....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빠진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키로는 체내 수분으로도 차이나서 알 수 없어..겉으로 보기 차이없어도 물 안먹으면 숫자는 줄어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수분도 있고 가벼운 반팔반밪은 별로 안 늘어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빠졌다고 생각함 어쨌든 줄어든건 맞잖아! 너무 안빠진다 생각하면 스트레슨데 차라리 빠졌네~ 하고 생각하는게 낫지 않오?? 실제로도 줄어든건 맞으니깡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기준 빠진거야!!!!ㅋㅋㅋㅋㅋㅋㅋ좋겠다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걍 빠졌다고 생각하는뎅 내가 기분좋으면 장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꼬시닼ㅋㅋㅋㅋ!!!!
15:32 l 조회 8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5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3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
15:31 l 조회 11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
15:31 l 조회 12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8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23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1
15:31 l 조회 20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9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4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3
15:31 l 조회 26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3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18
KRX장종료 20초전이래1
15:30 l 조회 57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1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25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48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2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0
임원이 00부장을 불러오래 이럴때 누가 부르러가야함?1
15: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