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와...와.....나 진짜 처음 겪어봤어.... 

 

 

나 이어폰끼고 노래들으면서 그냥 폰 만지는데 아줌마? 할머니? 4분 우르르 타셔서 내 옆 빈자리 하나에 한분 앉으심 

 

 

세분이서 서서가시는데 한 20분가다가 자리 바꿔앉으시고 하심 

 

그거 2번 반복하더니 

 

 

어휴. 이정도 눈치줬으면 좀 일어나서 비켜주지. 이러심ㅋㅋㅋㅋ다들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이..제가 왜여....노약자석 비었는데 저기 앉으세여...
대표 사진
익인1
괘씸하니까 더 앉아 있을래 내 상태가 어떤 줄 알고 비키라 마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눈치없네 노약자석 앉으라고 그렇게 눈치를 줬는데~~??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면 쭈굴하고 일어서서 여기앉으세요... 하고 겁나 허약한척 터덜터덜 걸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짜 찐으로 그런적 있는데ㅋㅋㄱㅋㅋ발목 보호대 했어가지고 절뚝절뚝 걸어감ㄲㄱㅋㅋ 바지에 가려져서 안보였지만 바지 걷어 올리고 감ㅋ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귀엽닼ㅋㅋㅋㄱ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약자석 비었는데 거기 진짜 왜 안앉냐... 진짜 짜증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걍 말해 저기 노약자석 비어있는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저희들이 앉는곳이고 양보는 강요가 아니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비켜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비켜줬어 그냥 눈막귀막하고 앉아서 가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했어!!한마디 해줘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개념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상관이야...ㅋㅋㅋㅋㅋ 그럼 먼저 앉았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정도 눈치줬으면 알아서 자리 뜨지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숨 쉬면서 허리 툭툭 치고 또 한숨쉬면서 발목 주무르고 또 한숨쉬면서 목 한번 돌리고 어휴 이정도 눈치 줬으면 좀 알아채지 이래뿌ㅋㅋㅋㅋㅋ 뭔 방구소리를 입으로 내고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노약자석가든지 왜 비켜줘야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럼 절대 안 비켜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약자석 비었는데도 굳이?ㅋㅋㅋㅋㅋㅋ저렇게 나이먹지말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이어폰 끼고 다리 딱 꼰다.. 절대 안일어날생각으로다가... 오히려 약간 어리바리한 애들이 몇번 비켜주면 젊은애들한텐 그래도 되는줄 알고 계속 그럼.. 요즘 애들의 싸가지가 얼마나 바가지인지 보여줘야 사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진짜웃기네 노약자석이 왜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럴때 눈막귀막함 노약자석 비었는데.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후 노약자석에 왜 안간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화하면서 앞에 개념없는 아줌마 있다고 나보고 자리 비키라한다고 꼽줘버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읭? 노약자석 비었는뎅..? 할 것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약자석이 있는데 왜 그러세여...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전에 버스에서 할머니 타시길래 일어나려는데 옆에있던 아줌마가 선수치면서 내자리 가리키고 여기앉으세요!여휴 요즘은 자리들을 안비켜줘~~~이래서 진짜 멍 빡치고 욕박을 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하철 타고다니다 보면 별 사람 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 너무 자주 보는 듯ㅋㅋㄱㄱ이상한 사람이 나한테 뭔 짓해도 무시하고 핸드폰 하는 능력 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같으면 엥 자리 전세내셨나? ㅋㅋㅋㅋㅋㅋ 이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어기 앉으세요 하지그랬어 ㅋㅋㅋㅋㅋㅋ나는 저번에 내 앞자리 비엌ㅅ는데 몸 들이밀길래 내가 다 막고 앉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혼자인데 거기다 대고 대놓고 뭐라 하기 쉽지않지.. 나였어도 그냥 무시하고 보란듯이 끝까지 앉아있다가 내릴듯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늙은게벼슬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이는 노력없이 먹는데요 ㅎㅋㅎ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비키라고 눈치주면 더 안비켜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계속 무시하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 나이 어디로 드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요즘 나이 먹은 사람들 진짜 예의없어 내가 서있던 앞자리 자리나서 앉으려하면 저 멀리서부터 뛰어오던가 사람 많은데도 불구하고 다 치면서 밀고 들어와서 굳이 굳이 앉더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그럼 괜히 더 괘씸해서 절대 안비켜줌ㅋㅋㅋㅋ걍 이어폰 볼륨 높이고 눈감거나 핸드폰에 시선 쳐박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난 내 친구가 버스에 앉아 있었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다가오면서 할아버지도 좀 앉자 이러고 오시면서 내 친구 무릎 만짐 너무 어이 없었어 거기 노약자석도 아니고 일반좌석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무릎 만진 게 제일 어이없고 자기 탈려고 하면서 내 친구 등 밀고 그럼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 양보하는게 의무도 아니고 너무 뻔뻔하게 할아버지도 앉자고 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 때 사람들 너무 많아서 뒤로 갈 수도 없는 상황이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이가ㅜ계속되면 둘리인줄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배려받는 자리는 노약자석과 자리가 너무 없을때지 아무때나 앉아있는 사람 몰아내는건 나이값을 못하는거지 아휴아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리 아픈 척 절뚝 대면서 가야 ㄹㅈ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저러면 절대 안 비켜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참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구요~! 다 ㅋㅋㅋ 진짜 노약자석 비어있으면 난 안비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그러던지 말던지 절대 안비켜줌ㅋㅋㅋㅋ 왜 비켜줘야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이구 택시타세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러면 비켜줄라다가 기분상해서 절대 자리 안줌ㅋㅋㅋㅋ양보는 내맘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나도 들었어 나 오른쪽은 진짜 교복입은 학생 같았고 나는 성인인데 교복 입고 롯월 가는 중이었는데ㅋㅋㅋㅋ아줌마들이 우르르 타더니 앞에 쭉 서서는 요즘 애들은 눈치가 없는거니 낯짝이 두꺼운거니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이 하여간 학교에서 뭘 가르치는 거냐 하면서 내 앞에서 대놓고 지들끼리 대화하더라 그러다 진짜 학생이 저기요;다 들려요;하면서 막 뭐라 해서 싸우다가 걍 자리 비켜주고 가버리길래 나는 그냥 계속 자는척하고 있었는데 일부러 내 발 밟는 거 느껴져서 눈 스르륵 뜨고 겁내 째려 보면서 혼잣말하듯 욕하고 다시 눈감고 내릴 때 되어서까지 자다가 내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심 노약자석 텅텅이어도 굳이굳이 여기 앉더라ㅋㅋㅋㅋㅋ 사람 엄청 많아서 다 서서갈때도 노약자석 자리 남아도 사람들 사이로 파고들어서 앉음... 그래서 지하철타면 무조건 이어폰끼고 이어폰 보이게 머리 넘기고 폰만 보거나 눈감고 있어 진짜 나이 똥으로 먹은 할저씨 할줌마들 겁나 많아서 짜즁나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랑 같이 정신과 치료 받기로했는데 엄마가 성형하느라 빠꾸하심
12:48 l 조회 1
투썸 케이크 망고생이 나아 티라미수가 나아?
12:48 l 조회 1
가슴 작고 마르면 가슴수술 티 개많이 나??
12:47 l 조회 1
자자 얘들아 어차피 8월되면 아니다 연말되면
12:47 l 조회 1
하닉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해야겠다
12:47 l 조회 1
간호사분들 있나요???
12:47 l 조회 1
내일 처음으로 네일하는데
12:47 l 조회 1
하닉 떨어지니까 또 지읒문가들 나대네 ㅋㅋㅋ
12:47 l 조회 1
하닉 3주정도 더 살수있는데 살말.?.?
12:47 l 조회 1
아 흡연자들 다 죽어
12:47 l 조회 1
하 나 직장 생활하는데 미치겠어
12:46 l 조회 7
너넨 이 글 보고 어떻게 생각해?
12:46 l 조회 18
단 거 잘먹는 사람 들으와봐
12:46 l 조회 4
퇴근 4시간 남았는데 아 자꾸 배아프네
12:46 l 조회 2
적금통장깨려면 무조건 오프라인으로 은행가야돼?어플론 안됨?ㅠㅠㅠ
12:46 l 조회 5
트레이너 아는척 싫어
12:46 l 조회 6
부모님이 엄한데 사이좋은 집 있다고 생각함?4
12:46 l 조회 12
여자도 군대가면 간호사 태움 거기서도 똑같이 일어날까?7
12:45 l 조회 24
나 리딩방있는데 하닉 270일때 다파는게좋을듯1
12:45 l 조회 33
해외거주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2:4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