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4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외로울 거라고 했는데 

이게 사람을 뜻하는 거라고 했고 

진짜 나는 스무살인데 곁에 아무도 없다  

문제가 있거나 그런 것도 아니었고 

어딜 가도 친구가 생기는데 

다만 벗어나면 아무도 없어서 

지금도... 아무도 없어 맛있는 거라도 같이 먹을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스무살인데 그런데... 어디서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부모님 아는 분한테 봤어 ㅠㅠㅠ 그래서 어디인지는 모르겠는데 너익도 나랑 비슷한가 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이라고 약속 많다? 노노 약속 1도 없어 그냥 만날 사람이 없다ㅠㅜ 대학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내년에 가! 근데 지금 입시 다 끝났는데 진짜 할거없다 집에만 있음ㅋㅋ..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넌 대학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수고했어 익아 맛있는 건 먹었어? 나 대학생인데 동기들 다 비즈니스라 학교에서만 보고 연락도 안 하는 사이야 허허 너익은 좋은 인연 꼭 만났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헝 고마워ㅠㅠㅠ그래도 대학교 3년 더 남았으니 좋은인연 만날거야! 우리 힘내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사주는 하는거에 따리 바꿀수있자나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맞아 내가 잘하면 좋은 인연도 만날 수 있으니까 아자아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
13:37 l 조회 1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1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
13:36 l 조회 6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1
13:36 l 조회 7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6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3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3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8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73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0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4
13:34 l 조회 14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8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32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88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30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