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3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86
이 글은 6년 전 (2019/11/19) 게시물이에요

얘... 혹시 먹토해? | 인스티즈

 

 

자세히 보니까 먹는 척만 하고 입에는 안 대는 거 같더라고 

역시 연예펭이라 관리하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펭친이라 아는데 펭 관리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펭수저렇게 먹고 담날에 뱃살접힌채로 화보촬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펭수 연예펭인데 관리 안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펭귄은 지방층이 많은 게 좋은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펭수 요즘 살 쪘구든!???????? 잘 먹으니까 모라하지마ㅏ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루머 유포하지마 펭수 누구보다 잘먹으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팽수 키 커야해서 잘 먹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펭수 관리 안 해 허리둘레 280cm라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길잃아냐!!? 우리 펭수 연예펭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토하는데 어떻게 허리둘레가 280cm야 말이되냐~~ 우리 펭수가 을마나 잘먹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짱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익인이 말이 맞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엌ㅋㅋㅋㅋㅋㅋㅋ 허리둘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엥진ㅋ자야?ㅋㅋㅋㅋㅋㅋ키가210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펭수 화보 전날에 라면도 먹는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펭수가 얼마나 복스럽게 먹는데 그럴 일은 있을 슈 없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봐도 먹는건데 우리 펭수가지고 뭐라하지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펭수 화보찍기전에도 라면먹는데 잘먹는 우리펭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살한테 먹토가 뭐냐ㅠ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델 되서 요가하다가 나 자신이 제일 멋있다고
촬영 전날 컵라면 먹은 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펭수 그런거 안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지인이라 아는데 저때 펭수 혓바늘 나서 조심히 먹느라 그렇게 보였을수도 있을거야 아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먹토가 아니라 자기관리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욕먹을거 각오하고 쓴다 자기관리 좀 해야되는거 아니냐?! 화보전 컵라면 먹는게 자랑이야?! 쉴드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펭귄은 원래 먹토가 자연스러운거거든? 인간에 맞춰서 생각하니까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관리한게 저거야? ㅋㅋㅋ 뭐하러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 말이 좀 심하다? 됐고 ppt 땄으니까 ebs 본관에서 발표 할 준비나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 너 루머유포로 ppt땄으니까 발표할 준비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펭귄이 사람이 먹는 인스턴트 음식을 어케 먹겠어! 열살이라구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에만 안댄거지 먹토 아니거든!! 우리 펭수 유명해지니까 별 유머가 다 생기네!! 피피티 땄다!! 발표자는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다들 왜그래?펭귄이 어떻게 라면을 먹어 생식하는 애들인데; 저거 다 컨셉임 빼박 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먹토하는데 몸뚱이가 왜저러겠어!! 일단 피피티 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렇게 루머 생성될까봐 너무 걱정된다 우리 펭수 이제 고작 10살이야,,, 건강하고 씩씩하게 크고 있는 펭귄인데 먹토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먹토 운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펭수 지인의 형의 동생의 형수의 이모인데 저거 앞에서 저러고 뒤에서 엄청먹어 맛녀석도 방송 비하인드에서 더 먹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인의 형의 동생이면.. 지인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먹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진짜 어떡해 중증이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먹토하면 뭐하니 솔직히 살도 안빠지던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0살짜리한테 무슨말을..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이 관리했는데 저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울 펭수 아직 10살이야 ㅜㅠ 다들 심한 말 자제해주라..;
내가 몇개는 이미 ppt 땄으니까 악플 단 사람들은 발표 준비나 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먹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펭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펭수 귀여워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적당히 해
펭이 그런 소리 많이 들어서
이젠 지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야 말심하게 한 애들 ppt 다 땄으니까 ebs 인강에서 강의할 준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펭이 스스로 자기 모습 그대로 일때 가장 행복하다고 자기는 자이언트라고 말하는 앤데 말이 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생각 좀 하고 말했으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2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
13:35 l 조회 11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8
13:35 l 조회 24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19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
13:34 l 조회 4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46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11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2
13:34 l 조회 10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2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23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57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23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0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3
13:32 l 조회 16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6
13:32 l 조회 20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5
13:32 l 조회 21
학자금 대출있는 익있니?
13:32 l 조회 3
피곤하면 날 서지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1
13:3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