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5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나 99년생인데도 일진 없었는데...그냥 목소리 크고 주도권 잡는 애들만 있엇음
대표 사진
익인1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엉 더 심해짐,, 사촌동생 당하는거 봤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년도만 해도 수원 노래방 폭행사건으로 난리가 났는데 당연히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안없어질듯 일진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하는데 많이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학교땐 있었는데 고등학교땐 없었엉
근데 나중에 알바할때 보니까 있는 고등학교도 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엔 고등학교엔 많이 없고 초중딩들이 더 하는것같아
유튜브 틱톡 이런거 많이 보다보니까 어린애들이 겉멋만 들고 철은 안들어서 지네끼리 계급 나누고 어린애들도 급 따지고 어른처럼 놀려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성인되서 보면 걔네들만큼 웃긴게 없다ㅋㅋㅋㅋㅋ나 중학생때 학교앞 편의점에서 100원만 하면서 뜯는 언니들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한텐 그때 100원이 별게 아니라서 그냥 줬었긴 했는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9 살인데 초, 중학교땐 진짜 이불킥할 일진들 많았구 고등학교와서는 그냥 공부안하고 놀거나 불량한애들은 많았는데 일진은 없구 다같이 친하게 지냇어!!
오히려 초, 중학생이 더 많은거같아... 진짜 심했어ㅠ 막 조ㄱㅓㄴ 하는 중학생 일찐 친구들이 그런거 페북에올리면서 자랑하는식으로 말하고.. 중2 가 술 담배 하는거 맨날 페북에 올리고 으휴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8 초 중딩 때는 있었는데 고닥교 오고나서는 애들이 정신 차렸는지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나도 똑같은 98인데 이랬우
물론 좀 나대고 주도권잡는 애들은 있긴 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나 사람 관찰하는데 일가견있는데 일단 옷은 무스너클이나 캐구 패딩에 상의로는 톰브 스톤 꼼데 겐조 스파이더 언더아머 등등등 입어주시고 바지는 추리닝 입거나 조거입거나 교복 줄이거나 덧신 회색이나 검정신고 라코스테나 타미 슾같은 브랜드 슬리퍼 눈이와도 비가와서 홍수되도 질질 끌고 다녀야되고 간혹 빡빡이에 캡 쓰고 다니는 애도 있고 아니면 걔네 사이에서 혼자 교복 뽝 갖춰입고 난 일진이지만 얘네랑은 급이 좀 다르지 ㅎ 젠틀한 나 교복이 잘 어울리는 인소남주 같은 나 얘네 사이에서 더 빛날꼬야 라고 착각에 빠진듯한 아이.. 남자애들 유형은 이렇고 여자애들은 보통 네셔널 숏패딩 아이더 숏패딩 무스너클은 여자애들 잘 안입긴함 치마는 똥꼬로 쫙 줄이고 여자애들 중에서도 교복 갖춰입고 인소여주 꿈꾸는 애들 더 많음 ㅇㅇ 아니면 그냥 교복 말고 검정 슬랙스 통 넓게 입고 위에는 짧은 숏패딩 검정 마스크 필수 머리는 무조건 고데기 쌩 흑발 아니면 좀 밝은갈색 많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1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1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
12:32 l 조회 1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1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1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1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2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3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3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6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4
12: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