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6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나이 몇살임?......... 혹시 너네도 막 파데 바르면 팔자주름에 껴?...

내 말은 이게 웃을 때 생기는거 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주름살 모양으로 패여있냐는 거..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때부터 있었음... 웃는모양이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넘 스트레스 받는다...ㅠ...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일곱인데 이제 화장지우면 있어..웃는상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랑 나이 비슷하넹^^.......ㅋㅋㅋㅋㅋㅋㅋ나 화장해도 3분 뒤면 바로 낀다....진짜 짜증나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연스러운거라 생각해야지 뭐..ㅠㅠ웃고다니면 티안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7 필러생각해봤는데 다들비추해서 그냥 생긴대로 사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나이면 원래 있는거구나... . . ... 하 진짜 이거 엄청 신경쓰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4 얼굴 살 빠지고 팔자주름이 아예 패어있어서 스트레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만히 무표정으로 있어도 주름 있어 너도??? 화장으로도 안가려지지않음?....ㅠ...아 짜증나 진짜 하....하....ㅎㅏ아ㅏ아아아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가려져ㅠㅠㅠㅠㅠ 무표정으로 있어도 패어있다ㅠㅠㅠㅠ 엄마가 주름이 많은 편이라 유전으로 나도 많은편인데 팔자는 크림따위로는 효과도 없드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이거때문에 인상도 우중충해보이고 나이들어보임.. 나는 목주름도 있어 애기때부터 있었음 목주름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야나두다!!! 목주름도 심해...요즘 잠도 제대로 못자서 인상 더 우중충해보임ㅠㅠ 그렇다고 안 웃을수도 없고ㅠㅠ속상...필러가 답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근데 필러도 별 효과 없다는뎅.... 난 입도 약간 돌출형이라 노답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 보면 아직 탱탱한 애들 많던데 왜 나만... 왜 우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눈물ㅠㅠ 난 심지어 살쪘을 때 얼굴살 많은게 싫어서 살뺀건데 빼니까 팔자주름이....어디서 봤는데 파데 바르고 팔자주름에 얇은 파우더를 살살 덧발라주면 블러효과처럼 된대...나도 이렇게 최대한 가리고 산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꿀팁 감사요... 나도 그러고 다녀야겠다...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장염 걸렸는데 조절 잘못했다 지려서 회사 관두겠다하면 어떡할거임
8:53 l 조회 3
주식 오늘 드갈까 말까 참고해
8:52 l 조회 23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매나 자매면
8:52 l 조회 9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2
8:51 l 조회 9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8:51 l 조회 5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8:51 l 조회 9
물복 좋아하면 신비복숭아 비추?
8:51 l 조회 6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1
8:51 l 조회 10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8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4
8:50 l 조회 33
위키드 말이야 영화3
8:49 l 조회 13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8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3
8:49 l 조회 25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1
8:49 l 조회 28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3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5
8:48 l 조회 50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2
8:47 l 조회 7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