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1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오늘 알바 교육받고 왔는데 도저히 못하겠어서... 보건증이랑 통장 사본이랑 주민등록등본 냈고 근로계약서는 안 썼는데  

내가 주말 알바라서 당장 내일부터 출근인데 

문자로 죄송하지만 못 나갈 것 같다고 하면  

그래도 내일은 나오셔야 돼요 이럴까봐 지금 못 말하고 있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웅 보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나오셔야 돼요 하면 뭐라고 해?? ㅜㅜ 정말 못 하겠어 오늘 교육 받는데도 인신공격에... 이유가 한 두 가지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거기 사장 폰번호도 없고 매장 번호만 딸랑 있어서 문자도 못 보내고 걍... 무슨 용기인지 모르겠지만 전화로 그만둔다고 했어... 걍 연락 안 하고 탈주할까 생각도 했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하루만에 말한거야?? ㅜㅜ 내일 출근하라고 할까봐 진짜 말할 용기가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보고 일주일만 더 일해보고 다시 생각해보라고 말하면서도 월요일날 다시 보자고 말하고 끊었었거든 그러다 한 30분 정도 뒤에 다시 전화 걸어서 말했어ㅠㅠㅜ 그만둔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앗 그랬구나 ㅜㅜ 익인이 고생 많았어 ㅜㅜ 용기있게 잘 말했네 ㅜㅜㅜㅜㅜ 나는 사장님이 나 어느대학 어느 과 다니는지 알고 있어서 말하기 더 무섭다......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사장님 성격이 보통 아닌 것 같고 처음 하는 건데도 엄청 지적하고 정색하고... 교육은 제대로 가르쳐 주지도 않고 잡일만 시키고 진짜 싸울까? 생각까지도 했었거든 서럽고ㅜ 근데 이거를 주 5일마다 겪어야 한다는 게 너무 끔찍해서 전화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
0:54 l 조회 15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14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13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1
0:53 l 조회 12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5
0:53 l 조회 10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1
0:53 l 조회 12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4
0:53 l 조회 3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7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25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6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4
0:52 l 조회 12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9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4
0:52 l 조회 13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1
0:52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9
0:51 l 조회 35
트위터 그록 자동번역 진짜 불미스럽게하네
0:51 l 조회 8
공부는 안하면 까먹는듯1
0:51 l 조회 12
썸 끝냘때 말하고 끝내야돼?? 6
0:51 l 조회 25
우울증 불안장애인데 강아지한테 항상 미안해 1
0:51 l 조회 8
다들 싸우면 속으로 담아둬? 아니면 걍 다 말해?1
0: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