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6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 엄청 덕후인데

영화 추천해주면 자긴 애니메이션 "같은거" 안본다고 왜 보는지 잘 이해 안된다 그러더니

오늘 겨울왕국2 봤나봐 너무 좋다고 또 볼거라고 연락 왔는데

좀 당황스러워........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답을 원하는거지 남 취미 치기나 하지말지 이제와서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그냥 읽씹하자 와 내가 화나 나도 디즈니덕후인데 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너 애니메이션 같은거 안본다매~~~라고 보내쎀ㅋㅋㅋ ㅠ 같이 화내줘서 고마오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 쓰니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꽁하긴한데 요번에 겨울왕국으로 얘 생각이 좀 변했다면 좋은일이긴해.. !! 댓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탱없긴한데 그걸로 막 뭐라하기도 좀... 그러고도 계속 애니 무시하거나 쓰니 취향 무시하면 멀어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은근히 혼자 꽁한거라 어쩔 수 없다... 얘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얘기한거같으니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남들 다 보는 거 유명한 것만 보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꽁한 느낌 너무 시러 ㅠ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저런말 친구한테 했었는데 난 저런뜻으로 같은거에 강조둬서 말한게아니라 만화같은영화를 잘 안본다는 뜻으로 한거였어 겨울왕국은 나도 사람들 많이 본다해서 봤고! 아마 친구도 안좋은 뜻으로 말한건 아닐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음 좋겠는데 니가 유초등부냐~~~~~이런적 있었어서 뭔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그건 좀 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댓 고마워! 익인이 말처럼 걔는 별 뜻 없는거였을수도 있으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해볼게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인팁 어때보여???
9:03 l 조회 1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7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5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7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1
9:01 l 조회 5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2
9:00 l 조회 16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20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24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1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32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30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2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8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88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32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8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4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