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1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보통 앞머리 자른다 = 앞머리를 잘라서 만든다 

앞머리 기른다 = 길러서 앞머리를 없애서 옆으로 넘긴다 

 

이렇게 생각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충격이다 내남친 앞머리 기르는거랑 자르는거랑 정 반대로 생각하고 있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쓰니랑 생각 같음ㅋㅋㅋ 톡 보고 놀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들은 저렇게 생각한다더라ㅋㅋㅋㅋ(다는 아니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하면 다시 자르라는것도 넘 이상한뎈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앞머리를 잘라서 없애면 어케되는거야ㅋㅋㅋㅋ 잔디같이 남아있는거 아니냐구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해를 못하겠어 앞머리 있는게 왜 기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보통 남자들은 머리가 짧자너 대개 눈썹위로??? 그래서 앞머리를 만들려면 길러야하기 때문에 앞머리 있는거 = 기르는거 이렇게 생각하는거 같아 ㅋㅋㅋㅋ 나도 이해하는 데 한참 걸렸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완전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앞머리가 없는거는 뭐라고하지? 그것도 길게 길른거라고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들 그런사람들 많대 내남친은 이해한다고 혼자 뿌듯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간 뭔말인지 알겟다 둘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앞머리를 없애는걸 머리를 이마까지 다 자른다고 생각하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자들은 여자들이랑 반대로 생각함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거 누가 그림으로 설명한 글 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하튼 남자들은 대부분 머리가 짧으니까 자르면 앞머리가 없어지고 기르면 생기니까 앞머리를 자른다=앞머리를 없앤다 이거고

여자들은 자르면 짧아져서 생기고 기르면 넘겨서 없애니까 앞머리를 자른다=앞머리를 만든다

라는 개념이랬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변발이라는게 멈 웃겨 ㅋㅋㅋ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당장 눈 앞에 있으니까 기른 거인가 넘 웃기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옹....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거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맞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이거 남자들 헷갈린다고 유명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앞머리 없을 때 완전 옛날에 저렇게 생각했었어!!! 기르는 게 왜 앞머리 없는 거지..;했음 왜냐면 앞머리를 따로 기른다라고 생각해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변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내 남친도 저렇게 생각하더라 신기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1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
12:26 l 조회 1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
12:26 l 조회 2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2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
12:26 l 조회 6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
12:25 l 조회 8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7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1
12:25 l 조회 5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4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18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4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4
백수익들아2
12:25 l 조회 10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6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7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3
12:24 l 조회 17
퇴사 d-31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8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3
12:23 l 조회 15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6
12:2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