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2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나 청소년이고 나보고 나가서 살으라고 연락도 하지말라고 맨날그러거든? 지금도 집 끌고나가서 집밖이고?솔직히 나가서 살으라한거면 지원해줘야 되는거아니야? 지가 낳았는데 걍 합법적으로 유기하고싶어하는거같어 ㅋㅋ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가라고 하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배아파소 학교 못가겠다하니까 꾀병이라고 아파죽어도 가라길래 억울해서 화냈더니 저래 거짓말 없이 쌍욕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교할때 자주 아파서 결석 많이 했으면 화나실것 같기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럴수 있지 근데 자꾸 나가서 살라고 지겹게 말하거든 엄마아빠 이혼했는데 돈도 아빠한태 달라하고 자긴 나 지원해주기싫대 이게 범죄아니면 뭐야 난 학생인데 전단지 알바도 안써주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몇 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16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정말 아파서 병원가봐야 될 정도 아니면 학교는 졸업해.. 쓰니 말대로 그 나이는 알바도 안써줘.. 상황은 안타깝지만 다른 방법이 안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진짜 ㅋㅋㅋㅋ 고마워... 나두 답이안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익인데 ㄹㅇ 꾀병부리면서 결석 자주하면 화나겠지만 그래도 화나도 어떤부모가 어린 자식한테 나가서 살라고 연락 끊고 지원안해준다 이럼 쓰니 잘못이 아니라 부모 잘못임 글고 쓰니가 아파서 학교 못가겠다고 한건데 왜 엄마입장에서 이야기를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근데 빠짅적이 있긴있는데 2학기 돼서 한번도 빠진적없어 ㅋㅋㅋㅋ 저러니까 참았는데 오늘은 너무 아파서 얘기하니까 저럼 어쩌라는거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의식주로 협박하는거 학대야ㅋㅋㅋㅋㅋㅋ 나도 받고 자랄 동안은 몰랐는데 완전한 아동 학대더라고 어이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겨울에 맨발로 쫓겨나서 아파트 계단에서 동사 직전까지 간 적도 있어 그게 11살인가 12살인가였던거 같은데 그렇게 큰 잘못 아니었는데도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몇시간 뒤에 인심 쓰듯이 문열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헐 나도나도 나 초6때 진짜 팬티까지 다 벗겨서 아파트 1층살았는데 문앞에 몇시간동안 새워뒀어 사람들 엘베타느라 많이 지나가는데 평생잊지못항거야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심하다 난 그래도 잠옷차림? 이런거였는데도 누가 지나가면서 나 앉아있는거 볼때마다 그 어린나이에도 수치스러워서 죽고싶었는데 어떻게 맨몸으로 내쫓아 진짜 학대야 신고해도 소용은 없지만... 그냥 쓰니가 돈 벌어서 빨리 집 나오자ㅠㅠㅠㅠ 그래도 고등학교 졸업까지는 버티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엄마가 맨날 그럴거면 나가살라고하는데 솔직히 그럴거면 나 왜 낳은건지 현타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너무하다 내가 말넘심 선 넘는 말일 수 있는데 정말 부모로서 도리가 없으신거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1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1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3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3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
20:49 l 조회 15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3
20:49 l 조회 1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1
20:49 l 조회 9
회사 면접3
20:49 l 조회 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4
20:48 l 조회 10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1
20:48 l 조회 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1
20:48 l 조회 6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5
20:48 l 조회 12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2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18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
20:48 l 조회 6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3
20:47 l 조회 22
아 C 인스타 광고 제품 첨으로 사봤는데 그지같넴
20:47 l 조회 4
북커버 사서 쓰는 사람 있어?2
20: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