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2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나 청소년이고 나보고 나가서 살으라고 연락도 하지말라고 맨날그러거든? 지금도 집 끌고나가서 집밖이고?솔직히 나가서 살으라한거면 지원해줘야 되는거아니야? 지가 낳았는데 걍 합법적으로 유기하고싶어하는거같어 ㅋㅋ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가라고 하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배아파소 학교 못가겠다하니까 꾀병이라고 아파죽어도 가라길래 억울해서 화냈더니 저래 거짓말 없이 쌍욕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교할때 자주 아파서 결석 많이 했으면 화나실것 같기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럴수 있지 근데 자꾸 나가서 살라고 지겹게 말하거든 엄마아빠 이혼했는데 돈도 아빠한태 달라하고 자긴 나 지원해주기싫대 이게 범죄아니면 뭐야 난 학생인데 전단지 알바도 안써주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몇 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16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정말 아파서 병원가봐야 될 정도 아니면 학교는 졸업해.. 쓰니 말대로 그 나이는 알바도 안써줘.. 상황은 안타깝지만 다른 방법이 안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진짜 ㅋㅋㅋㅋ 고마워... 나두 답이안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익인데 ㄹㅇ 꾀병부리면서 결석 자주하면 화나겠지만 그래도 화나도 어떤부모가 어린 자식한테 나가서 살라고 연락 끊고 지원안해준다 이럼 쓰니 잘못이 아니라 부모 잘못임 글고 쓰니가 아파서 학교 못가겠다고 한건데 왜 엄마입장에서 이야기를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근데 빠짅적이 있긴있는데 2학기 돼서 한번도 빠진적없어 ㅋㅋㅋㅋ 저러니까 참았는데 오늘은 너무 아파서 얘기하니까 저럼 어쩌라는거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의식주로 협박하는거 학대야ㅋㅋㅋㅋㅋㅋ 나도 받고 자랄 동안은 몰랐는데 완전한 아동 학대더라고 어이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겨울에 맨발로 쫓겨나서 아파트 계단에서 동사 직전까지 간 적도 있어 그게 11살인가 12살인가였던거 같은데 그렇게 큰 잘못 아니었는데도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몇시간 뒤에 인심 쓰듯이 문열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헐 나도나도 나 초6때 진짜 팬티까지 다 벗겨서 아파트 1층살았는데 문앞에 몇시간동안 새워뒀어 사람들 엘베타느라 많이 지나가는데 평생잊지못항거야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심하다 난 그래도 잠옷차림? 이런거였는데도 누가 지나가면서 나 앉아있는거 볼때마다 그 어린나이에도 수치스러워서 죽고싶었는데 어떻게 맨몸으로 내쫓아 진짜 학대야 신고해도 소용은 없지만... 그냥 쓰니가 돈 벌어서 빨리 집 나오자ㅠㅠㅠㅠ 그래도 고등학교 졸업까지는 버티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엄마가 맨날 그럴거면 나가살라고하는데 솔직히 그럴거면 나 왜 낳은건지 현타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너무하다 내가 말넘심 선 넘는 말일 수 있는데 정말 부모로서 도리가 없으신거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1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5
햄스터
0:14 l 조회 2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
0:1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3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4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1
0:13 l 조회 7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3
0:13 l 조회 1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5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4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0
0:12 l 조회 9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5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9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1
0:12 l 조회 3
구마유시 오잉 이펙트에 민형이 얼굴??
0:11 l 조회 3
식욕 미쳤다1
0:10 l 조회 6
ㅇㅇ아놀자 해시 어떻게 시작된거임2
0: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