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4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완치가 될까? 지식인 보는데 재발했다고 하는 경우가 많네  

걱정이 너무 되는데 오늘 속이 너무 안좋으시대 어제느또 괜찮으셨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합병증이 생기거나 그렇지느않지? 어떡하냐....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잘 나아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잘 아는 병이니?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석증 있었는데 재발 잘 돼... 관리 잘해야함 ㅠㅠ
약으로는 안낫고 돌 제자리로 돌리는 운동?이랑 시간이 약이야...
멀미약 먹으면 좀 나으니까 병원에서 준 약 잘 챙겨드시고 ㅠㅠ
2주는 지나야 괜찮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나 너무 걱정되고 ㅜㅜㅜ불안해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갑자기 휙 머리 돌리지말구 침대에서 일어날때 아주아주아주아주 천천히 일어나셔야해! 이석증 낫고나서도 항상 이렇게 하셔야한다 ㅠㅠ 안그럼 재발할 가능성 높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건강해?? ㅜㅜ 약 잘먹고너두 ㅜㅜ 음식 채소 생선 많이 먹구 ㅜㅜㅜㅜ나진짜 너무 놀래서 울고 진짜 ㅜㅜㅜ 발생한지 3일인데 언제 나을까 걱정이야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번 재발했었어 ㅠㅠㅠㅠ 약은 그냥 울렁거리는거 덜 하게만 해줄뿐 머리 어지럽고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날때 쓰러지는건 어떻게 할수가없더라 ㅠㅠ
2주 정도는 기다려야 좀 살만하실거야 그 전까진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해드리고 ㅠㅠㅠㅠㅠ 휴식이 답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ㅜㅜ그렇구나 고마워ㅜㅜ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말고 좋은거 많이
챙겨먹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엄마 이석증 내동생 이석증 나 이석증.. 가끔 머리돌릴때 어지러운데 입원해서 치료 받고 지금은 갠자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괜찮아져서 너무 다행이다 ㅜㅜㅜㅜ 우리 엄만 입원은 못하시구.. 약 받고 운동 하라는거 하고 있는데 오늘 속이 너무 안좋다고 해서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아직있니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
8:51 l 조회 2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8:51 l 조회 4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8:51 l 조회 6
물복 좋아하면 신비복숭아 비추?
8:51 l 조회 3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
8:51 l 조회 5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7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2
8:50 l 조회 15
위키드 말이야 영화1
8:49 l 조회 9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7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2
8:49 l 조회 15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1
8:49 l 조회 13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3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5
8:48 l 조회 40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2
8:47 l 조회 5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14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41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4
8:45 l 조회 54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2
8:45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