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애들이 빼기전까지 먹을거 많이 먹어두라는데 

그정도야?????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매복이면 진짜 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2개 매복2개 해서 사랑니 4개 뽑았는데 매복은 뽑으면서도 얼굴이 띵띵 붓는 게 느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하루면 먹을거 다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닝 나는 안아팟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음날 엽떡도 먹고 삼겹살도 먹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나 아픈거 잘참는데 뽑고 울었음ㅋㅋㅋㅋ
그리고 한 4~5일? 제대로 못먹었는데 3키로 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 나 뼈 근처 뺐는데 안아팠어 케바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힘들게 뺐어서 그런지 뺀 쪽 머리부터 목까지 다 아푸더라ㅜㅜㅜ 사바사 심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매복 두 개 뽑았는데 하나는 하나도 안아팠는데 하나는 음청 아프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