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도아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뭔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막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친구한테 연락왔는데 거기 시간이 지금 새벽 네시쯤인데 깨어있는거 같더라구!! 그래서 거기 시차 있는데 지금 깨어있는거니~~, 나한테 안부 연락 주려고 일부러 그시간에 안자는거니?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충 why are you still awake? 해면 될듯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연락줘서 고맙다, 테네시로 돌아가고 별일 없이 잘 지냈냐, 나도 잘지내고 있다 이렇게 말하고 싶은데 혹시 좋은 표현 알고있니 익인?? ㅠㅠ 나 진짜 영어 모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ts been a long time
Hows everything going in 테네시?
Im doing well so fa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U not sleeping to text me??? Thanks for ur msg. How have u been doing??? i've been good and back on my life agai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딴익이지만 지나가다가....춍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익인 ㅠㅠㅠㅠㅠㅠㅠ 익인 천재야 사랑해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혹시 나하나만 더 알려줄 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쳐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답장이 얘는 원래 이렇게 새벽에 일찍 일어난대!! 그리고 이친구가 글쎄말야 한국어를 배우도 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칭찬+격려해주고 싶어서

- 한국어 어려운데 너 정말 대단하다, 너의 용기를 응원한다, 혹시 한국어를 배우는 계기가 한국 여행 때문인가? 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줄테니까 물어봐도 좋다, 대신 난 영어가 약해서 너가 힘들지도 모른다

이런식으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That's awesome I'm glad to hear that. Let me know if u need any help with learning Korean i can't help u with English but Korean haha did u decide to learn Korean after traveling Korea? It must be really hard to learn 2nd language but cheers!!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익인 .. 너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분명해 ㅠㅠㅠㅠ 흑 도움줘서 정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니야!! 재밋게 연락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I'm glad you messaged me! How have you been in Tennessee? I'm doing well btw :)
Why are you awake this early? :o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 있는 사람한테 내가 니 감쓰냐는 말 상처지?
16:11 l 조회 1
너네 하루에 얼마씀?
16:10 l 조회 7
스파인 애니메이터있어?
16:10 l 조회 3
스위치 키압 낮은것 중에 피치 낮은건 없나...?
16:10 l 조회 3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
16:10 l 조회 5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1
16:10 l 조회 7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1
16:10 l 조회 9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1
16:09 l 조회 15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1
16:09 l 조회 12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9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2
16:08 l 조회 22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5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3
16:08 l 조회 29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3
16:07 l 조회 31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6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6
16:07 l 조회 31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8
16:07 l 조회 15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10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2
16:07 l 조회 10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5
16:0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