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9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인터넷에서만 괜찮다고 응원하는 분위기인거 같아서.. 

현실에서 삼수한다고 하면 나이,취직 늦게 한다고 한심하게 보더라고 정말 솔직하게 한심해 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인생인데 뭐 관심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목표 이루겠다는 사람이 한심해보일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ㄷㅐ 안한심해 진심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안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수하고도 포기하거나 잘 못가거나하면
으음..약간 시간낭비아닌가ㅜ생각하깅함ㅎㅎ...
진짜 내가 솔직하게 말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솔직히 사람마다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이 같은 시험에 세번 도전하는게 쉬운일도아니고 왜 한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열심히하면 ㄱㅊ
근데 그냥 중독처럼 하는 사람은 솔직히 한심함
주변에서 많이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시대가 어느시댄데! 100세시대여!! 늦는 것도 아니고 자기 꿈을 위해 시간 투자한다는데 그걸 뭐라 하고싶은 생각도 없어! 다만 행동없이 말만 하는건 좀 한심하게 보긴 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번 도전해서 결과에 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수 핑계로 잘 안하는 사람들은 한심해보이지 하지만 열심히하는 사람은 응원해 도전이라는게 쉽지않으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수한다면서 맨날 놀고 먹고만 하는거 아니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열심히 하면 절대 그렇게 생각 안 할 것 같은데
대신 한 것에 비해 더 큰 결과를 바란다거나 삼수해서 자기가 제일 힘든 것처럼 군다거나 하면 왕한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재종에 있는데 삼수생 언니 오빠들 진짜진짜 많고 군대 다녀온 오빠들도 많았는데 하나도 그런 생각안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시선조차 이겨내야 하는 싸움이라 더 외롭고 힘들겠지??.. 그래도 자기 목표가 있다면 사수라도 남들이 왈가왈부 할게 아니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일하는데 누가 애기 똥기저귀 테이블에 버리고 감;;
11:14 l 조회 4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9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1
11:13 l 조회 22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6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2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8
11:12 l 조회 36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9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9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31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6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6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1
11:11 l 조회 29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7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2
11:11 l 조회 12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