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43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인티 주어 아니라고 한 번 더 밝힐게용)


그냥 내 생각이 그래

잘 모르면서 가볍게 말하는 사람들 디게디게 많은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몰랐다가 겪어보니 ㅋㅋㅋㅋ역시 사람은 겪어봐야 안다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는 애초에 겪어보지 못했는데도 얼마나 힘든 건지 알겠는데 모르면서 말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더라 얼마나 안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울증이라서 그런가 암이나 큰병이였으면 저렇게 나왔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후 그냥 지웠어 괜히 익인이 착잡해질 거 같아서... 그냥 ...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워 쓰니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 우울증 걸려본 적 없어서 함부로 말 안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특히 어른들한테서 심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들도 있고 또래도 많은듯... 너무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은 게 많아 (인티 아냐~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내가 그런 말 들으면 돌아버릴 듯 내가 낫고 싶다고 나아지나요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너무 쉽게 남용하는 몇 사람들 문제도 한몫하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내가 말을 아낌 ㅠㅠ 괜히 상처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가족은 우울증 있는 사람이 엄마랑 나인데 엄마랑 나는 서로가 아 마음이 아프니깐 어떻게든 서로 이해하고 넘어가는데 우리 언니는 아니거든 확실히 다르긴해 이해를 어느선 까지만 하고 그 이상은 잘 모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인들이 자신이 힘든정도에 자신이 느끼는 감정정도로 환자를 이해하려고 하고있어서 그래 우울증 걸리면 사고방식이 아예 달라져 죽고 싶은데 죽음뒤에 어떤 고통이 있을지에 대한 두려움 본인은 다른 사람보다 죽음과 근처에 있을거라는 생각등등을 하게되는데 이건 뭐랄까 안겪어봐서 모른다기보다는 그런 사람들의 내면 이야기를 많이 접하려는 시도나 노력이 없어서 알지 못하는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생각해보니까 이게 더 문제구나 진짜 이해하려는 시도나 노력이 없는 거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마음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장 유튜브에서도 간접경험 가능해 진짜 겪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면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이해하고 공감하는게 가능해 우울증을 안다고 말하려면 그 사람들의 세계에서 완벽히 공감을 한 뒤에 말해야지 자신의 울타리인에서가 아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남익이고 우울증 환자인데 내친구들이 언행이 좀 거칠어서 나 자해흔적 보고 너내친구아니고 모르는사람이였으면 바로 때렸을거라고 진짜 이해1도 안간다는 소리듣고 진짜 헉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니 이건 아니지 진짜... 익인이 요즘은 좀 어때? ㅠㅠ 진짜 밉네 친구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해해서 결국엔 정신병원 강제입원했다가 난리쳐서 풀렸는데 사실지금이라도 번개탄살까봐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우울증 정신병 관련 환자들 이상하게 보는 시선이 많지 난 이게 너무 싫어 졸지에 범죄자 취급 당하듯이 바라보고 미묘하게 선 긋고 불쌍한 애 취급하는 게 너무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우울증 심했을때 진짜 왜 이름이 우울증인지 이해 못하겠더라. 자살충동증이 더 맞는것 같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한데 우울증 있어서 병원 다니고 약 먹어 하고 말했었는데 그 뒤로 내가 조금이라도 힘들어 보이면 땡땡이 우을증이지~~ 하는데 그 목소리랑 표정이...나를 놀리는건가?? 존 현타 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류애 너무 상실당함 지금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거짓말이면 좋겠다 진심으로 그럴 일 없다는 거 아는데 넘 충격받음 진짜 사악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저 반응 보고 원래도 내 마음 감정 다 숨겼는데 지금은 아예 틈을 안주게 되더라 어쩌다 내 얘가 좀만 한 날에는 불안해 그냥 막 무섭도 떨러ㅠㅠㅠㅠ아휴 쓰니한데 괜히 안좋은 얘기만 하네ㅠㅠㅠㅜㅠ쓰니야 이 글 잊어버리고 치킨 사진 보고 힐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ㄴ 괜찮아 진심 괜찮음... 나는 괜찮은데 익인이 상처 많이 받아서 그게 남아있을까봐 걱정이다ㅠ_ㅠ 절대 미안해하지마~ 힘들 때 이런저런 거 여기서 얘기하지 어디다가 얘기해 나야말로 댓 달아줘서 고마워 익이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아무것도 안 해야지 ㅎ
17:47 l 조회 1
나 바이인데 왤케 남자랑의 스킨십은 먼가 징그럽지
17:47 l 조회 1
요즘엔 올즐랙 잘 안입나?
17:47 l 조회 3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9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4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1
17:47 l 조회 7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1
17:46 l 조회 6
이정도면 일반식이지?2
17:46 l 조회 8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4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2
17:46 l 조회 11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2
17:45 l 조회 7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7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4
17:45 l 조회 15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7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2
17:45 l 조회 8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11
17:44 l 조회 23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15
17:43 l 조회 49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3
17:43 l 조회 15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6
17:43 l 조회 92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