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첫 한달이고 처음 면접볼때는 근로계약서도 쓸것처럼 말하더니 안쓰고 알바비도 언제주는지 계좌번호가 뭔지 안물어보는데 내가먼저 물어봐야하나..아님 기다릴까?? 참고로 사장이 가게에 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