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부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6년 전 (2019/11/30) 게시물이에요
이번이 첫 한달이고 처음 면접볼때는 근로계약서도 쓸것처럼 말하더니 안쓰고 알바비도 언제주는지 계좌번호가 뭔지 안물어보는데 내가먼저 물어봐야하나..아님 기다릴까?? 참고로 사장이 가게에 안와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보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자로 보내야할꺼같은데 정중하게 뭐라고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녕하세요 사장님
이번에 일하게 된 @@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면접 당시 급여일과 지급 방식에 대해 언질을 듣지 못하여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을 듣고싶습니다.
근무한지 약 한달이 되어 가고 있어 궁금하여 연락 드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회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런 느낌..? 알바는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가볍게 썼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감사! 내일 오전에 보내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저 물어봐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물어보는게 가장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일하는 알바생 없어? 물어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앞타임이 있긴한데 나오면 바로 쌩 가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라면 전화로 물어볼래 ㅜㅜ 난 사장이랑 문자하는게 불편해서 그런가 전화가 더 편하고 답변도 바로 들을수있으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화가 불편해서ㅜㅜ 사장도 문자로 말하기도하고...ㅜㅜ 알바 두개하는데 한곳은 시작하고 바로다음날 계좌번호랑 알바비 받는날 말해줬는데 한곳은 아예 말도없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은 좀 덥네
16:47 l 조회 1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
16:46 l 조회 4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
16:46 l 조회 3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1
16:46 l 조회 4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0
16:46 l 조회 14
축의금 질문!1
16:45 l 조회 3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45 l 조회 25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15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9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2
16:44 l 조회 6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3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11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30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
16:43 l 조회 12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16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4
16:43 l 조회 18
여자소개해주려는 어떤 것 같아1
16:43 l 조회 7
엄마한테 결혼할거라고 말하기쪽팔림
16:43 l 조회 7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한익있어? 8
16:42 l 조회 8
로테이션 소개팅 쪽지 몇개가 많이받은거야?
16: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