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8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인천유나이티드F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6년 전 (2019/11/30) 게시물이에요
난 내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정말 친한 친구라고 생각해서 내 얘기나 속마음 자주 하는데 얘는 항상 들어주기만 하고 자기 얘긴 잘 안해 

내가 별일 없었어? 할 말 없어? 해도 없다고하면서 또 맨날 지가 먼저 만나자고 하면서 시간내서 나가면 아무 계획도 없고 어디갈지 뭐할지도 안정해 

근데 그 친구가 뒤에서 자기가 나한테 감정쓰레기통 취급 당한다고 했다는데 너무 상처야 

지금도 내일 만나자고 연락오는데 씹고 있음 서로를 위해서 연 끊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말과 감정이 쓰레기라는게 아니라 비우기 용으로 쓴다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임 힘든일 짜증나는 일 그런 일 죄다 말하면 그렇게 느낌 내가 그랬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우울한 얘기만 하는 것도 아니고 맨날 만나자해서 나가면 걔는 그냥 가만히 있어서 내가 오늘 뭐했다 어젠 뭐했다 얘기만 하고 오거든 그러다가 내가 지쳐서 집에가자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 좋은얘기 하나도 안나오고 막 안좋은 말들만 계속 해서 그런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감정을 푸는 용으로쓴다? 뭐그런거야 자기힘든일계속말해서 자기한테 푼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힘든 일 계속 말하고 대답해줬는데도 계속 부정적인 흐름으로 흘러가고 해결해주려고 말하면 아 그래도~이러면서 이어가고 공감해주면 끝도없는 그런 게 감정쓰레기통이라고 표현하는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반적으로 감정쓰레기통이라는 표현이 뭔지는 아는데 내가 부정적인 얘기만 하는게 아니라 우리 사이 대화가 나 90 걔 10 인데 걔가 나를 그렇게 표현하니까 그동안 보낸 시간들에 대해 뭔가 회의감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말만 보면 이상하긴한데... 친구랑 터놓고 이야기해보는 게 좋을것같아 아무래도 여기서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 건 추측밖에 못해서...
9:1은 들어주는 걸 더 잘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면 그럴 수 있다지만, 뒤에서 다른 이야기를 하고 다니는 건 좀 아닌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새 이런 거 재미있더라 너 뭐 좋아해 맛있는 집 있는데 같이 먹으러 가자 요즘 사회는 이런게 문제더라처럼 대화 스펙트럼이 넓어야 하는데 매번 같은 얘기 나 이런 일 있었고 저런 일 있었고 = 그래서 너무 힘들어로 귀결되는 이야기만 계속하면 듣는 사람 입장에선 그렇게 느낄수도 있어 얘는 자기 힘들고 부정적인 감정을 나한테만 계속 쏟아내네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대화가 되야하는데 맨날 먼저만나자해서 나가면 어디갈지뭐할지 물어봐도 글쎄 모르겠어 이래서 카페가면 가만히 앉아만 있어 그래서 내가 맨날 내 얘기만 하니까 걔 얘기 물어보려고 너처럼 질문하면 다 그냥 단답 글쎄? 뭐 그렇지 이래 그래서 내 얘기를 하면 또 계속 그래서? 뭐라했는데? 이러면서 계속 물어보고 내 얘기 다들으면 집에가고...나도 너무 답답해 이럴거면 왜 자꾸 만나자하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한번 만나서 이야기 해봐 너 입장도 이야기하고 친구 말도 들어봐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구 싶다
23:01 l 조회 1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1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1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
23:01 l 조회 2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2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3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23:00 l 조회 3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
23:00 l 조회 4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5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3:00 l 조회 7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
23:00 l 조회 6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13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2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6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2
22:59 l 조회 9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5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1
22:59 l 조회 19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7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