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프리하신편이긴한데... 나 질염 방광염 되게 잘걸리는데 한번 걸렸을때도 너도 다 알겠지만 잘 씻고하고 하고난뒤에도 오줌싸야 예방된다고 문자보낸 분이신데...ㅋㅋㅋㅋㅋ 해돋이 보러간ㄷ다하면 외박하고싶어하는거같아? 무박 2일로 간다고할건데 .. 근데 새벽엔 차 없어서 저녁에 가야댕
| 이 글은 6년 전 (2019/12/05) 게시물이에요 |
|
좀 프리하신편이긴한데... 나 질염 방광염 되게 잘걸리는데 한번 걸렸을때도 너도 다 알겠지만 잘 씻고하고 하고난뒤에도 오줌싸야 예방된다고 문자보낸 분이신데...ㅋㅋㅋㅋㅋ 해돋이 보러간ㄷ다하면 외박하고싶어하는거같아? 무박 2일로 간다고할건데 .. 근데 새벽엔 차 없어서 저녁에 가야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