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덕질도 그렇고 다양한 건축물 보는거 좋아해서 한번쯤 가보고싶은 나라였는데 또 시국이 이런 이 시국이라 가기도 좀 뭐하고... 사실 머릿속에선 아 저쉑이들 배부르게 하기 곧 죽어도 싫다 하는데 가끔 여행 사진이나 좋아했던 그 나라 성우들 보면 한번쯤 가보고싶었는데 하는 그 아쉬움... ㅜ 오늘부터 물 떠놓고 이상한 언행 하는 사람들 다 죽게 해달라고 빌면 갈 수 있으려나
|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
|
내 덕질도 그렇고 다양한 건축물 보는거 좋아해서 한번쯤 가보고싶은 나라였는데 또 시국이 이런 이 시국이라 가기도 좀 뭐하고... 사실 머릿속에선 아 저쉑이들 배부르게 하기 곧 죽어도 싫다 하는데 가끔 여행 사진이나 좋아했던 그 나라 성우들 보면 한번쯤 가보고싶었는데 하는 그 아쉬움... ㅜ 오늘부터 물 떠놓고 이상한 언행 하는 사람들 다 죽게 해달라고 빌면 갈 수 있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