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82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6년 전 (2019/12/11) 게시물이에요
내가 배란통도 심하고 출혈도 있고 요통도 있어서 참다가 생리할때 양이 너무 넘쳐서 산부인과를 갔었거든 근데 물혹이 왼쪽 오른쪽에 작게 2-3센치정도 있대 그리고 혹시 몰라서 피검사도 했거든? 근데 피검사 결과 난소암 수치가 780이 나왔다는거야 (원래 기본수치30)  

그래서 혹시 염증때문에 높게 나올수도 있으니까 한달뒤에 다시 검사하쟤서 얼마 전에 다시 산부인과 가서 피검사해ㅛ거든 근데 이번엔 400넘게 나왔대 그리고 물혹은 왼쪽에만 3센치정도로 있고 그래서 대학병원가서 시티 찍어봐야한다는데 나 진짜 난소암이면 어쩌지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괜찮아 혹시나 암이더라도 금방 이겨낼거야 그치만 아니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암이 아니라 자궁내막증일 경우에도 수치가 높게 나올수 있대 너무 걱정말구 대학병원 빨리 가서 검진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늘 열심히 찾아봐야겠다 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검사 받았어? 아 나 미치겠ㅇㅇ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봤더니 나팔관에 염증 생긴거였어.. 얼른 가봐 가야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약 꽉 차서 다음주 간신히 잡았는데 너무 걱정된다 고마워 쓰니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걱정 말어 다른곳이 안좋아도 수치가 높게나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퓨ㅠ고마오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1
노션 쓰는 사람 있어?
20:51 l 조회 2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
20:51 l 조회 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
20:51 l 조회 3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4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5
오늘 정신과 갔는데2
20:50 l 조회 1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1
20:50 l 조회 11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
20:50 l 조회 5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7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
20:50 l 조회 3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6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1
20:50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프로콘2가 유명한 이유가 뭐야??
20:49 l 조회 3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일본 다녀올까
20:49 l 조회 6
ADHD 검사랑 약처방 받으면 불이익 1
20:49 l 조회 3
조만간 곧 2030년인거 믿겨짐?
20:49 l 조회 5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5
20:49 l 조회 11
나만 1회독할때부터 노트북으로 정리하면서하나
20:49 l 조회 4
하 가족이랑 로또당첨되면~얘기했더니 아오
20: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