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82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년 전 (2019/12/11) 게시물이에요

나는 진짜 병원만 안 갔지 우울증이었거든

맨날 집 들어가서 울고 죽고 싶다 글씨 일기장에 빼곡하게 쓰고 커터칼 손목에다 드밀고서 그을까 말까 그을까 말까 이랬는데 그러다보니까 오기가 생기더라

태어났는데 여태 살아온 게 허무해서라도 열심히 살자고

울면서도 공부하고 나 혼자 뺨 때려가면서도 공부하고

지금도 가끔씩 손목에 칼 댈 때 있는데 죽기는 누구보다 싫어 열심히 살면 언젠가 내 인생도 꽃 피겠다는 생각하면서 이 악물고 사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우연히 서치하다 들어왔어. 오늘이 힘든 건 액땜한 거라 생각하고 내일은 반드시 행복해질 거라고 생각하면서 사니까 버티게 되는 것 같아. 열심히 살면 분명 꽃피게 될거야 그게 세상의 이치라고 굳게 믿어. 힘든 감정은 모든 사람이 겪는 보편적 감정인 거고 우울하다가 가끔 즐거울 때도 있듯이 힘든 시간들도 반드시 지나가게 될거야. 그렇게 믿어. 열심히 살자 우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1
노션 쓰는 사람 있어?
20:51 l 조회 2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
20:51 l 조회 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
20:51 l 조회 3
이거 리뷰에 컴플 남길까...???
20:50 l 조회 4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5
오늘 정신과 갔는데2
20:50 l 조회 1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1
20:50 l 조회 11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
20:50 l 조회 5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7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
20:50 l 조회 3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6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1
20:50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프로콘2가 유명한 이유가 뭐야??
20:49 l 조회 3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일본 다녀올까
20:49 l 조회 6
ADHD 검사랑 약처방 받으면 불이익 1
20:49 l 조회 3
조만간 곧 2030년인거 믿겨짐?
20:49 l 조회 5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5
20:49 l 조회 11
나만 1회독할때부터 노트북으로 정리하면서하나
20:49 l 조회 4
하 가족이랑 로또당첨되면~얘기했더니 아오
20: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